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93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
이 글은 1년 전 (2024/11/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럼 우리 부모님도 지체장애인거냐 ㅋㅋㅋㅋㅋㅋ 저건 진짜 남 얘기라고 생각할게 아니고 당장 우리엄마 아빠 세대 얘기가된다고 생각하면 진짜 스팀 쫙 올라 하..... 
대표 사진
신판1
그니까 너무 화남.. 울엄마 아직 환갑 안되셨는데도 영화나 기차예매같은거 내가 다 해주는데..
티켓팅 빡센 야구티켓은 어떡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니까 ㅋㅋㅋㅋㅋ 저런 답변한놈 지는 안 늙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개화남. 지네는 안 늙음??
누군가에겐 당연한게 누군가에겐 당연한게 아닐수도 있다는 걸 전혀 인지 못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리고 솔직히 지들은 티켓팅 안해보니깐 힘든지 모르지 나도 표구하기 힘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20대인 나도 티켓예매하려면 머리아픈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니까 당장 50대인 우리 엄마아빠도 티켓예매 헷갈려하심...ㅠㅠ 항상 내가 대신 해드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키오스크만 봐도 소외층은 하기 어렵다 얘기나오는데 회원가입하고 구단이나 티링, 인팤 앱깔고 예매하는 거를 너무 쉽게 말하는 듯... 진짜 시골가보면 집에 와이파이도 없고 다들 스마트폰 쓰시지도 않음... 찐 디지털소외계층 모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어르신들이 인터넷 사용 어려운건 당연한거아니냐.. 하다못해 키오스크로 어려워 하시는데 뭔 장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니 심지어 널널한 경기도 아니고 매진 경기면 나도 잡기 힘든데 우리엄마아빠가 인터파크 깔아서 11시 땡 하자마자 새고하고 누르고 매크로방지문자 치고 자배 돌리는걸 어케 하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자 김경문 어록
18:35 l 조회 2
정보/소식 [속보] 아뿔싸! 키움 이주형, 끝내 시즌아웃 "충분한 시간 필요하다는 판단→팔꿈치 뼛조각 제거술도 받는다"10
18:28 l 조회 152
데이비슨 다른 구단에서 못 데려가?5
18:22 l 조회 307
누나들 저 박민우가 박건우보다 형인줄 알았어요4
18:19 l 조회 101
왜 은퇴라는게 있을까 왜 운동선수는 나이를 먹을까1
18:19 l 조회 57
헐 사직에 이대호 왔네
18:18 l 조회 81
설종진 감독 경기운영 하는거보면 ㄹㅇ 놀라워3
18:17 l 조회 59
아니 나 비슨 선수 응원가 좋아하는데
18:16 l 조회 25
타팬인데 마음아프다 비슨선수ㅜㅠㅜ 2
18:16 l 조회 107
자다 일어난 박채이가 너무 귀여움2
18:14 l 조회 94
데이비슨 운다는디..3
18:14 l 조회 292
슬푸다9
18:13 l 조회 240
난 개인적으론 이범호 감독 괜찮아보임17
18:06 l 조회 273
아잠만 우리 역대 외인 1루 테임즈 스크럭스 데이비슨임3
18:05 l 조회 158
근데 감독으로서 설종진,김경문은 할말없고15
17:56 l 조회 298
🤍6월 26일 금요일 비더레 알람🤍
17:55 l 조회 13
파니들은 야구방에 사람 몇 년도 시점부터 많아졌다고 느껴?6
17:54 l 조회 72
내가 만약 감독이라면 어떤 행동을 많이 요구/지시/실행11
17:49 l 조회 86
다노네는 약간 뭔가 감독들이 다 아쉬웠어3
17:49 l 조회 111
플렉센 소식보니까 생각난건데 삼성도 오러클린이랑 정식계약이야?14
17:48 l 조회 21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