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0년이 넘엇는데 처음으로 사귄 애인이 피시방에서 나 안고? 서든한거.. 별로 무반응으로 관심없이 사겼는데이상하게 그땐 가슴이 뛰고 설레더라
아 그떄 그립네
난 그 오빠 안좋아하는줄 알았는데 ㅎ
| 이 글은 1년 전 (2024/11/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0년이 넘엇는데 처음으로 사귄 애인이 피시방에서 나 안고? 서든한거.. 별로 무반응으로 관심없이 사겼는데이상하게 그땐 가슴이 뛰고 설레더라 아 그떄 그립네 난 그 오빠 안좋아하는줄 알았는데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