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10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1년 전 (2024/11/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막 싫고 보지도 않고 답도 안 하고 또 제발 그만하라고 하겠지? 나만 상처받겠지? 나 좀 말려조.... 최근까지 매달리고 상처받았는데 또 이러네..
대표 사진
둥이1
응 내가 매달리고 까이고 -> 매달리고 까이고 개많이 해 본 사람인데 상황은 걍 점점 최악으로 갈 뿐 경험담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미 상대 맘 뜬 건 절대 안변해 나도 부정하고 싶었어.. 근데 맞더라고 절대 안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그냥 걔만 맘정리 더 편하게 해주는 거겠지? 뭐 이미 남은 마음도 없으니까 그러는 거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맘정리는 이미 함 상대는.. 아 진짜 보내지마 내 과거같다 ㅠㅠㅠ 나도 진짜 겁나 했는데 ㅠㅠㅠ 절대 앙바뀌더라 ㅠㅠ 저거 중독이야 그리고 ㅇㅇ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보낼수록 내맘만 아파 근데 저렇게라도 연락 더 이어가고 싶고 그 맘 알아 근데 포기해야해 ㅠ 진짜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만 너무 힘든 것 같아서 억울해 둥아 그저께 전화하고 걔가 연락 그만해달라고 문자 몇번 했는데 내가 나만 이렇게 힘든 거냐고 물어보니까 그때부터 갑자기 대답도 안 해주더라? 너무 힘들어 둥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이해해 나도 그랬어 나 딱 2년 전같네 나 4개월을 매달렸어 ㅋㅋㅋㅋㅋ 상대도 나보고 그만좀 하라 하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때 진짜 죽을만큼 힘들었거든? 지금 생각하면 ㄹㅇ 아무렇지도 않음 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왜 내가 매달렸지? 생각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웃기더라 시간이 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도 좀만 더 버티면 괜찮겠지..? 둥이 말처럼 중독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아 사실 지금도 괜찮아지긴 했어 ㅎㅎ 며칠 전이었음 그냥 에라 몰라 바로 전화 걸었겠지만 오늘은 참을 수있을 것 같아..! 근데 전화도 차단했는지 궁금하긴 하다.. 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내가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ㅇㅇㅇ그거 중독임 그렇게라도 상대랑 이어져있는 기분을 느끼고 싶은거야 내가 매달리지도 않으면 연락이 아예 끊겨버리니까..... 내가 저랬어서 다 알아 ㅠ 나 저 뒤로 다른 좋은 남자 만나서 엄청 잘 살고 있엌ㅋㅋㅋ 믈론 지금은 또 헤어져서 힘들긴 한뎈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또 새남자 만나는거지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마자! 고마어! 중독이라거 하니까 뭔가 그래 내가 걔가 좋아서보다 그냥 못끊겠어서 그런가보다 생각이 들어서 맘이 가볍네 고마워 둥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응 글고 어차치 더 저럴수록 더 싫어해 상대는 ㅋㅋㅋㅋ 안하는게 맞아 어려운거 아는데참자 그리고 기다리먄 좋은사람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차라리 한번에 끊는게 재회라도 더 도움돼
그만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 당일부터 이미 네번이나 연락했었는데 지금이라도 안 하면 좀 나으려나.. ㅎ 이미 그른 거 나 하고싶은만큼 해보자 하는 마음 반 그래도 참아야지 하는 마음 반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진짜 확 식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있던 정도 다 사라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22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23:11 l 조회 3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
23:10 l 조회 4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2
23:10 l 조회 8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23:07 l 조회 9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4
23:04 l 조회 24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2
23:02 l 조회 14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19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4
22:58 l 조회 26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2
22:57 l 조회 17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0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3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15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2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2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47
2
22:34 l 조회 40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4
22:33 l 조회 58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49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1
22:2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