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친구가 거기 다녀서 알고 있긴 했는데… 남녀공학 땜에 말이 많았잖아 그것도 좀 에바긴하고 학생들이 학교에서 난리 부르스 하는 것도 이해됨,.. 근데 또 처음 들어보는 대학이라고 하는 사람도 많았었어… 유명한 대학교 아니었어? 진짜 뭘까 왜 갑자기 공학?한다고 하는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내친구가 거기 다녀서 알고 있긴 했는데… 남녀공학 땜에 말이 많았잖아 그것도 좀 에바긴하고 학생들이 학교에서 난리 부르스 하는 것도 이해됨,.. 근데 또 처음 들어보는 대학이라고 하는 사람도 많았었어… 유명한 대학교 아니었어? 진짜 뭘까 왜 갑자기 공학?한다고 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