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바이올렛느낌나은 어두운 레드거든 탈색x
올리브영에서 하나살까하다가 집에 예전에 쓰던거있는줄알고 집에왔는데 하나도없음 생각해보니 방정리하면서다버림ㅜ
내가 흑발이었어서 그레이뿐인데 이건 좀 애매하더라 그냥 연하게 그려서쓸까 지금 눈썹잔흔남아서 기본눈썹모양이 좀 붉긴한데
| 이 글은 1년 전 (2024/11/30) 게시물이에요 |
|
좀 바이올렛느낌나은 어두운 레드거든 탈색x 올리브영에서 하나살까하다가 집에 예전에 쓰던거있는줄알고 집에왔는데 하나도없음 생각해보니 방정리하면서다버림ㅜ 내가 흑발이었어서 그레이뿐인데 이건 좀 애매하더라 그냥 연하게 그려서쓸까 지금 눈썹잔흔남아서 기본눈썹모양이 좀 붉긴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