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찼고 상대방이 잡았는데 내가 안잡혔어..나 그냥 뭐 찾을거 있어서 톡방 들어갔다가 차단했길래 당황함
심리가 뭘까? 나쁘게 헤어진것도 아닌데
기분이 너무 이상하고 나쁘다해야되나 그러네 ㅋㅋㅋ 연락할 생각도 없엇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찼고 상대방이 잡았는데 내가 안잡혔어..나 그냥 뭐 찾을거 있어서 톡방 들어갔다가 차단했길래 당황함 심리가 뭘까? 나쁘게 헤어진것도 아닌데 기분이 너무 이상하고 나쁘다해야되나 그러네 ㅋㅋㅋ 연락할 생각도 없엇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