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46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삼성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그냥 통보 해버릴지 아니면 이야기를 한번 해볼지 고민돼
상황은 지금 애인 학교일이 너무너무 바빠서 나 챙길 여유 없고 답장 텀도 길고 점점 답장도 단답으로 성의없고 애정표현도 안하더라고 
그리고 요새 그냥 저녁시간되면 말도없이 사라져버리고 
한번 서운하다고 잘 이야기 했거든 전 글 보면 될거야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1224449?category=6

근데 달라지는것도 없고 나만 힘들어 나도 이제 말투가 좋게 안나가 ..내가 너무 상대를 이해 못하는 걸까? 
아직 만난 기간이 한달정도 밖에 안되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해
이 사람과 대화라도 잘 해볼까 아니면 그냥 끝낼까?
이건 어제 톡이야 아직 답도 안보내고 읽씹했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일단 바쁜거 끝날때까진 기다려볼듯,, 그러고도 똑같으면 헤어지자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기 끝나고도 방학때도 바쁠 예정이라고 통보하더라구...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통보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달이면 뭘 기다려 걍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이제 3개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난지 이제 한달 조금 넘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이면 뭐...
걍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얘기해보거나 이어나갈필요 없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톡내용만보고 1~2년된 커플인줄 알았는데 한달..? 나라면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한달... 나도 한달만에 서운해지고 이런적 처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달이면 걍헤어져도 합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이 더 얘기해봤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뭘 한번 더 얘기씩이나 해
걍 버려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어 얘기해도 달라질거 없을 것 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헤어져
진짜 좋아하는데 바쁘면 애정표현 늘어나지 않나? 보고싶다 뭐 이런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표현이라도 있으면 내가 안이럴텐데 그런말조차도 없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헤어졋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읽씹하고 안보내고 있어 저녁쯤에 보내려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안맞는거라고 생각하고 끝내 너 혼자 미련 가득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았오 저녁에 그냥 끝내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얼굴은 평범한데 키 170이고 비율좋은편이면
17:05 l 조회 3
취미학원 추천해주라
17:04 l 조회 2
트위터에서 김민경이랑 찰스한테 정병걸리는거 걍 개웃기네
17:04 l 조회 6
종아리 보톡스 맞아야지 ㅎㅎ
17:03 l 조회 5
동성 커플이 나이차 심한 커플 개많다던데4
17:03 l 조회 17
나 늘 연하만 만났는데 20대 초중반엔 친구들이 뭐라했거든 후반 되니까 이제 뭐라 안함 2
17:03 l 조회 6
미용실에서 머리하고 맘에안든다고 하면 복구해줘?
17:03 l 조회 5
나 음침한거 알려줄까 ??? 인스타염탐 하는방법 😶🤫나같은애 있어???
17:03 l 조회 9
청년문화예술패스 써 본사람?1
17:03 l 조회 4
24년도 3월부터 25년말까지 편입학원비로 이 정도 모았는데 어때..??
17:03 l 조회 6
어떤 남자애기가 하는 스터디윗미 알아?1
17:03 l 조회 6
너네는 시골형 지농 절대 취업하지마
17:03 l 조회 8
나 이거 이석증이야?3
17:03 l 조회 8
전기차 충전하는 거 일반차에 비해 돈 덜 들어??2
17:02 l 조회 6
나는 이제 연애하는게 좀 겁나 연애하면 자꾸 내 하루를 그 사람한테 쓰게 돼 1
17:02 l 조회 17
40살 28살 커플이면 주변에서도 말 나옴?7
17:02 l 조회 29
얘들아 티빙 개인정보유출 보상안 아직 안나온거 맞아?
17:02 l 조회 2
남자사주 어떨것 같애
17:02 l 조회 4
기차역은 왜항상 사람이많을까 1
17:01 l 조회 14
2년 전에 어학연수 가서 알게 된 일본인이
17:0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