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47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인턴때 첫 사수였는데 그 분도 내가 첫 후임이였거든..내가 진짜 도저히 못하겠어서 8개월? 일하고 (이것도 팀원분들땜에 버틴거) 복학했는데 퇴직하고 1년 뒤에 팀장님이 며칠만 일해달라고해서 마지막날 퇴근하는데 사수가 전화와서 딱 하루만 더 해달라는거야 진짜 마지막 끝이라고 솔직히 사수 입장에선 약간 억지 핑계일수도 있는데 내가 그때 또 하필 개꿀알바 소개 받아서 못할 것 같다고 다시 정정했거든ㅜㅜㅠㅠㅠㅜㅜ 밥먹고 싶은건 이번에 취직했는데 내 첫 사수이시기도 하고 나 인턴때 나땜에 고생하셨는데 감사+죄송 이런 의미로 밥 사드리고 싶은데 나만 뵙고싶은걸 수도 있으니까..주변 직장인들한테 물어보면 싫어할 사람은 없을꺼라고 하시는데 망설여져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엥 스럽긴함 결혼하나? 보험 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업계인거 밝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결혼...절대아닌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굳이임 완전 부담 스러울듯 이미 다 잊어버렸을거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바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바임 오해하기 딱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바면 뭐어떠냐... 말이라도 건네봐 단순히 밥먹자가아니라 왜만나자는지 이야기하면 설사 부담스러워해서 거절을하더라도 그 사람은 고마움을 느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톡 선물하기가 좋을듯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굳이굳이야 지나간 인연으로 두자...솔직히 별 생각 다들듯! 그만둔지 넘 오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깊콘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년전일이면 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깊티가 적당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인 끊는 거 그거 어케 하는거임
13:44 l 조회 1
월요일주식 걱정인 사람 없니
13:44 l 조회 1
살빠지는법 개간단해
13:44 l 조회 1
이런 경우에 해외여행 호텔비 어케 내야한다고 생각함?
13:44 l 조회 1
조현병잇으면 자기 자식앞길도 다 망쳐?
13:44 l 조회 1
이만희 구속된거 알아?
13:44 l 조회 2
간계밥 노맛...2
13:43 l 조회 11
헐 대박 이란이 페르시아였대 너네 알았어?
13:43 l 조회 5
유튜브 싫어요 버튼 사라짐
13:43 l 조회 6
본인표출밥에서 케이블타이 나온 사람인데1
13:43 l 조회 6
아 진짜 엄마 끝까지 잘못 인정안해
13:43 l 조회 9
스위치 게임 추천해쥬라!!2
13:42 l 조회 5
고유가 지원금 다 썼어??2
13:42 l 조회 9
배달기사님들 액션캠? 그런거 매일 하고 다니셔?2
13:42 l 조회 8
엄마가 밥은 줬는데 숟가락은 안줘서 못먹고 있어...
13:42 l 조회 6
나 진짜 찐딴가봐 내가 친구 없는 이유를 알겠음
13:42 l 조회 11
점메추받음2
13:42 l 조회 6
너넨 자고 일어나면 개운해?3
13:42 l 조회 12
초코라떼에 펄 추가하면 초코버블티겠지...?1
13:42 l 조회 14
일경험 면접 정장구두 신어야돼????
13:4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