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56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6
이 글은 1년 전 (2024/12/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인물났다 | 인스티즈

[잡담] 인물났다 | 인스티즈

문학 차은우 인정 !!!

대표 사진
신판1
*.☆⸜(🎀⑉˙ᗜ˙⑉🎀)⸝♡.* 호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호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하리보 끊었니 병현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야 턱선이 살아났다 병현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조금 더 빼자 다시 외모를 되찾았구나 은우야
하리보 내가 이세상에서 없애줄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까 야구부장 현승군 얘기 캡쳐해옴
15:13 l 조회 1
장재영도 9억 줬었으니까
15:13 l 조회 1
40분 뒤에 크보 라이브해요 1
15:12 l 조회 7
이도류 할꺼면 가는게 낫지 않나? 크보에서는 하고 싶은거 하게 해준다고 해도 결국 투타 둘중 하나1
15:11 l 조회 42
롯데 이 분위기면 ㄹㅇ 가을야구는 가겠다1
15:11 l 조회 47
근데 저정도면 가는게 이득인거 같은데1
15:10 l 조회 29
퐈로 나간 선수 못하다가 요새 잘하고 있어서 맘 좋음3
15:10 l 조회 38
갔으면 좋겠는게4
15:10 l 조회 55
키움 계약 20억 줄려나8
15:10 l 조회 62
근데 크보 계약금은 2
15:09 l 조회 29
메쟈에서는 46억이 돈도 아니겠지?6
15:08 l 조회 65
저랬는데도 안가면 진짜 큠에서 현승군 거의 왕자일듯 ㅋㅋㅋㅋ
15:08 l 조회 34
저 나이에 저런 인정 받는 재능이 부럽다
15:07 l 조회 21
아씨 난 고딩때 머했지8
15:07 l 조회 45
메쟈 갈때 학교 기부금도 양키스가 내준다고 하면 진짜 안갈 이유가 없어보이는데3
15:07 l 조회 90
근데 내 생각이지만 안 갈 것 같긴 해5
15:07 l 조회 77
슈퍼스타 나오는 것도 보고싶긴 하다
15:07 l 조회 18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3
15:06 l 조회 103
근데 하현승 잘생겼더라1
15:05 l 조회 64
아니 현승군 발도 빨라?5
15:04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