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6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혼자서 계속 폰만 보고 있고 반지도 없어보여
번호 물어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대표 사진
둥이1
용기있는자가 쟁취한다 고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너무 긴장돼 잘생겨서 더 떨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안물어봤어ㅠㅠ 종이나 펜 없어서 번호 딸려는데 괜찮을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후기 기다린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물어봤는데 여친있대^__^...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헉 내가 다 아쉽다ㅜㅜㅜ
그래도 용기있는 둥 멋져..!👍
언젠가 미남을 쟁취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웡!! 덕분에 힘난다 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멘트 추천 받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가운데 앉아있어서 그분도 부담스러울까봐 나가면 물어볼까 하거든... 아님 그냥 가서 물어봐도 될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러면 그분나가실때 딱 쪽지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가 다 떨리네 으헤히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쪽지 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니 번호에 이름만 적고 웃으면서 줘! 깔끔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물어봤어....... 여친있다고 하네ㅠㅠ 부끄럽지만 후회는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ㅜㅜㅜㅜ아쉽다…ㅠ 멋지다 그래도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안사겨봐서 그런걸까?
19:15 l 조회 2
연애중 이제 백일만난 애인이 결혼하자는데(장난어투 아님)
19:14 l 조회 3
시험은 잘 쳤는데 사랑은 끝났네2
19:10 l 조회 7
헤어질때 서로 쌍욕하고 다 차단하고 헤어짐2
19:05 l 조회 23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25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1
18:55 l 조회 22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
18:54 l 조회 27
이별 한달지났는데 너무 보고싶어서
18:54 l 조회 20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7
18:53 l 조회 30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52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9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3
18:49 l 조회 9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13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4
18:44 l 조회 47
도파민 vs 안정감4
18:43 l 조회 23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29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3
18:36 l 조회 36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2
18:34 l 조회 44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5
18:31 l 조회 85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26
18:2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