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7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마음이 떠서 헤어졌어 
이유는 없고 그냥 둘 다 많이 좋아했는데 내가 식었어
갑작스럽긴 했고 사실 계기가 있었지만 
그 조차도 그냥 내가 애인에 대한 나의 마음을 의심하며
점차적으로 확 식어가고 ‘난 식었나봐 어떡해’ 못 박아서
결국 진짜 어떤 마음도 남지 않은 상태에서 헤어졌어 

물론 그 사람이 정말 잘됐으면 좋겠고 여전히 소중하고 
다른 누군가 만난다 하면 씁쓸하고 (응원은 못해주겠는)
뭐하고 사는지 궁금할 것 같기도 해 
많이 안 힘들었으면 좋겠고 

-

솔직히 헤어지고 나서 내가 다른 누구한테 안 설렜으면 
좋겠어 그냥 다른 누구를 안 만나고 싶어 
애인을 내 스스로가 안 잊고 늦게라도 좋으니 애인의
소중함을 느꼈으면 좋겠어 

그럼에도 애인한테 다 식어서 헤어졌으니
다른 누군가가 눈에 들어올까….? 
우스운 말이겠지만 다른 누군가를 좋아하지 않는 방법
없을까?  새로운 누군가를 좋아하지 않고 헤어진 애인의
소중함을 느끼는 방법 좀 말해주라 

그리고 이런 심리 가지는 나…. 뭔 마음일까
대표 사진
둥이1
미련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도저히 노력하다가 마음 안 돌아가서 헤어졌어 근데 다른 누군가한테 내가 설레면 너무 죄책감이 들 것 같기도 하고 다시 전애인한테 돌아가고 싶어 내 마음이 많이 돌아온 상태에서….. 이게 뭔 마음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이대로 쭉 안 보고 살면 미련도 사라지겠지? 어차피 결혼 아니면 이별인데
나는 결혼할 사람은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말하자면 결혼까지 하고 싶은 사람이었어 너무 좋은 사람이고 그 사람이랑 있으면서 내가 가장 나다운 걸 느꼈어 근데 내가 연애를 오래 못하는 타입인 것도 맞는 것 같고 그보다도 내가 정서적으로도 불안정했고 애초에 다른 누군가한테 외적으로 약간 끌린 뒤로 (연락도 말도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냥 마음이 여기까지인 사람이다 라고 느끼고 스스로 내 마음의 문을 닫았어 애인한테 찔렸고 내 마음을 의심했고 그 과정에서 너무 지쳐서 애인을 좋아하는 마음도 잊었거든 지금은 누굴 만나고 싶단 생각이 안 드는데 혹시 나도 모르게 새로운 사람에게 설레임을 느끼게 될까봐 무서워 쭉 솔로로 지내고 애인의 소중함 느끼다가 다시 만나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야.. 다시 돌아가면 상대는 무슨 죄니.. 그냥 여기서 끝내는게 맞는거 같아! 진짜 미련곰탱이였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도 나한테 그랬어 돌아오고 싶으면 돌아와도 되고 자기도 아마 누구 안 만날 것 같대… 그래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에이 초반에야 그런거겠지
몇개월동안 연락 안하고 안 보고 지내면 생각도 안 날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가지고 징징대는곳 여기밖에 없던데
20:37 l 조회 6
재회한 둥이들아 재회는 만나는 당일에 바로 했어?
20:36 l 조회 2
나 이사람 좋아하는거 같네 라고 언제느껴?6
20:29 l 조회 29
20후반 백수인데 사람 어디서 사귀어...4
20:28 l 조회 28
애인 이틀째 연락 없음2
20:26 l 조회 41
28인데 억지로라도 소개팅을 나가야할까 이제? 2
20:20 l 조회 25
장거리 연애 한달에 몇번 만나? 2
20:20 l 조회 16
짧게 만나고 헤어지는게 더 힘든 것 같음
20:20 l 조회 18
이별 헤어졌다 먹먹하네2
20:18 l 조회 30
소개팅 애프터 내가먼저 신청했는데 삼프터도 먼저 신청해야해 아님 좀 기다려야돼?1
20:16 l 조회 20
나 예민해??? 함만 봐주라 ㅜ 솔직하게 6
20:15 l 조회 46
썸남 거짓말
20:11 l 조회 23
하....지독한 회피형한테 잘못 걸렸다....1
20:09 l 조회 30
애인이 인플루언서 좋아요 누르는 거 이해해? 2
20:06 l 조회 22
연애중 애인 모닝톡 후에 지금 답장 왔는데 ㅋㅋㅋㅋㅋㅋ뭐라 하지?11
20:06 l 조회 87
취준생이 나이 더 많으면 데이트비용 어케해? 1
20:05 l 조회 29
애인이 틈만나면 사랑한다고 하는데3
20:04 l 조회 35
짝사랑도 내 정신이 안 피곤해야 뭐든 시도하는거같음
20:03 l 조회 29
시간만 속절 없이 흐르네2
20:00 l 조회 38
연애중 애인한테 점점 정이 떨어져 2
19:5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