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22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내가 연애하고 싶은 사람이 아님에도 걔가 나한테 매력을 느꼈으면 하고, 그럼에도 나한테 이성적 호감을 느끼는 데 부담을 느껴 이게 뭘까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적어놓고도 이게 뭔 말인지 모르겠다ㅋㅋ
얘랑 연애하기 싫은데도 얘가 좋아할만한 말이나 리액션을 계산해서 하고, 거기에 당연히 따라오는 호감에는 부담감을 느낀다는 거.. 왜 이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애정결핍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장치고 싶은거지 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한테 호감 표시하면 회피해서 어장은 못 침 회피형 레전드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게 어장치는거야; 여지줘서 헷갈리게 해놓고 다가오면 선 긋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미새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애정결핍+회피형 솔직히 나도 이러긴한데 심하진않고 사람을 안좋아하다보니 자연스레 집에만있음 외향적이였음 진짜 피곤했을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애정결핍+회피형인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34 06.27 19:1820042 0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74 7:5919203 0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67 06.27 20:1112063 0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52 11:174800 0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40 1:487388 1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3
18:15 l 조회 10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2
18:15 l 조회 19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3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18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31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29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그 당시에 남미새 끼4
17:56 l 조회 34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4
17:55 l 조회 31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1
17:55 l 조회 11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8
17:53 l 조회 55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0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47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3
17:49 l 조회 16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7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3
17:48 l 조회 36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18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9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9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4
17:41 l 조회 55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3
17:3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