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 때문에 알게된 거라 한달 정도 뒤에는 이제 아예 못 만날지도 모르는데.. 둥들은 이러면 마지막으로 얼굴 보는 날 마음 전할 것 같아?짝사랑인지 쌍방인지 헷갈리는 상태고ㅋㅋㅋㅠ 난 어느정도 티 냈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갑자기 고백하면 당황스러우려나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 때문에 알게된 거라 한달 정도 뒤에는 이제 아예 못 만날지도 모르는데.. 둥들은 이러면 마지막으로 얼굴 보는 날 마음 전할 것 같아?짝사랑인지 쌍방인지 헷갈리는 상태고ㅋㅋㅋㅠ 난 어느정도 티 냈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갑자기 고백하면 당황스러우려나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