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2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0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부작용이 하나도 없어. 뭐 근육통, 감기기운, 접종 부위 열감, 팔 아픔 이런거 친구들한테 듣고 각오하고 갔는데 진짜 아무렇지도 않아..

효과가 없는건 아니겠지?

대표 사진
둥이1
엉 걍 축복받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ㅜㅜ 부작용 없고 어제 헬스장에서 유산소햇는데도 아무렇지도 않길래 걱정됐으.. 아 유산소 정도는 해도 된다고 하셔서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없었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동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부럽다 ..난 두들겨맞은줄알았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내 주변에 물어봐도 다 둥이 같아서.. 진자 걱정하면서 갔거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코로나백신보다 아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코로나 백신이 훨씬 아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하~나도 안 아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동지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부작용 같은 건 없었는데 맞을 때가 너무 아팠다..맞아 본 주사 중에 제일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그건 완전 동의해 뭐야!!! 나도 어제 친구한테 그대로 말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피어싱도 엄청 많고 주사 맞을때 지금 다 맞은거에요? 할정도로 아무 감각 없는데 가다실은 따끔이라는 느낌이 있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와 괜시리 반갑다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1차 땐 멀쩡했는데 3차 땐가? 밤에 오한 오고 난리났었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나도 3차때 한 번 지켜봐야게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프다고 약속 깨면 서운해?
17:55 l 조회 3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2
17:54 l 조회 11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3
"우리 그만 대화하자"2
17:47 l 조회 24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12
헤어지고 언제까지 힘들어? 2
17:45 l 조회 11
카톡으로 도대체 먼이야기 해야해...?3
17:37 l 조회 41
애인 1000일 요리2
17:31 l 조회 25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5
17:28 l 조회 60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4
17:26 l 조회 40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7
17:24 l 조회 39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6
17:21 l 조회 36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4
17:20 l 조회 49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22
17:19 l 조회 80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6
17:18 l 조회 40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41
인팁한테 연락 잘 해달라하면 도망감 ?8
17:16 l 조회 34
데이트 비용 안 내는 애들은 어떻게 그러는거야?8
17:15 l 조회 61
본인이 바람 피웠으면서 잡는 심리가 뭐야?;5
17:14 l 조회 33
썸탄지 2주짼데 전화 한 번도 안 한 거면4
17:14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