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왜 나한테 8살 차이를 소개 시켜주려는지 모르겠음
소개 시켜달라고 요구X, 나이 차이 많이나는거 좋다X
기분 나빠서 거절하긴했는데 내 나이에 왜 8살 연상을...너익들은 그냥 받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왜 나한테 8살 차이를 소개 시켜주려는지 모르겠음 소개 시켜달라고 요구X, 나이 차이 많이나는거 좋다X 기분 나빠서 거절하긴했는데 내 나이에 왜 8살 연상을...너익들은 그냥 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