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3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1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왜 나한테 8살 차이를 소개 시켜주려는지 모르겠음

소개 시켜달라고 요구X, 나이 차이 많이나는거 좋다X 


기분 나빠서 거절하긴했는데 내 나이에 왜 8살 연상을...너익들은 그냥 받아?

대표 사진
둥이1
ㄴㄴ 내가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ㅋㅋㅋㅋㅋ 이야기 꺼낸 사람은 대체 뭔 생각으로 그런건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절대 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람이 대박이면 나는 좋앙 아니면 레전드 어이없음 ㅎㅋㅋㅋ 평범한 느낌은 6살이 마지노선인듯 머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격이 대박 좋으면 생각해볼텐데 그얘기는 없었고... 돈 좀 있다하고 연애할때 돈 많은 사람이 좋지 않냐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난 ㅋㅋㅋㅋ잘생기고 성격좋은데 나같은 스타일 좋아해서 굳이 소개시켜주려는거면 완전 좋은데.... 돈만보고는 ㅎ... 요새 어린애들중에도 돈많은애들많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0대 중반되니까 다 6-8살 이상 차이 나는 소개팅 들어오더라 절대 안나감. 8살 차이를 감수할만한 뭔가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자만추로 8살 차이 나는건 괜찮은데, 소개팅은 아무래도 모든 조건이 오픈되고 그게 숫자로 나타나기 때문에 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누구임? ㅋㅋㅋ어이없네 아마 저쪽에서 어린애 소개 받고싶어 했을 거임 드럽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22 아마 8살 많은 쪽에서 바랫을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바했을때 만났던 직원쌤인데 그런 것 같음ㅋㅋㅋㅋㅋ 주선자가 걍 날 떠올린 것도 기분 나쁘고 어린사람 만나려는거 티나서 기분 나쁘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심 절대 안받음 주선자 미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미친건가 난 플마 3살차이아니면 안받는댔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둥이들은 연락 절대안올 사람이 온적있나..?
21:41 l 조회 10
나 이거 진짜 내가 안좋아하는건가6
21:38 l 조회 37
헤어진 전애인이 사준 영양제 어카지.. 2
21:35 l 조회 23
짝남이랑 간식 주고 받는 중인데 쌍방일까?
21:34 l 조회 7
애인이랑 여행 다녀오면 애인이 본인 집 챙겨줘? 4
21:33 l 조회 19
나 이거 불안형인거야? 2
21:25 l 조회 25
다들 전애인 보고싶으면 어케하뉘 .. 2
21:23 l 조회 26
짝사랑 확실히 잊으려면2
21:23 l 조회 31
내가 너무 예민한 성격이라는데 나 예민해? 진짜 모르겠어서5
21:20 l 조회 47
ㅎ ㅏ ㄴ 나 ㅁ병 sin4
21:14 l 조회 103
공익 애인 전역선물3
21:12 l 조회 14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자익들아 그 당시에 남미새 끼4
21:07 l 조회 65
인팁5
21:07 l 조회 26
언제쯤 걔 생각 안 할까6
21:05 l 조회 66
하 소개팅 망했다3
21:05 l 조회 53
기타 나 장기연애만 했는데 이제 어디서 이성 만나지.. 1
21:03 l 조회 26
전애인한테 연락 올 거 같아?
21:02 l 조회 35
장기연애 끝낸지 얼마안된1
21:00 l 조회 29
아휴 곧 헤어질 거 같다 1
20:55 l 조회 58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10
20:4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