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3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1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왜 나한테 8살 차이를 소개 시켜주려는지 모르겠음

소개 시켜달라고 요구X, 나이 차이 많이나는거 좋다X 


기분 나빠서 거절하긴했는데 내 나이에 왜 8살 연상을...너익들은 그냥 받아?

대표 사진
둥이1
ㄴㄴ 내가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ㅋㅋㅋㅋㅋ 이야기 꺼낸 사람은 대체 뭔 생각으로 그런건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절대 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람이 대박이면 나는 좋앙 아니면 레전드 어이없음 ㅎㅋㅋㅋ 평범한 느낌은 6살이 마지노선인듯 머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격이 대박 좋으면 생각해볼텐데 그얘기는 없었고... 돈 좀 있다하고 연애할때 돈 많은 사람이 좋지 않냐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난 ㅋㅋㅋㅋ잘생기고 성격좋은데 나같은 스타일 좋아해서 굳이 소개시켜주려는거면 완전 좋은데.... 돈만보고는 ㅎ... 요새 어린애들중에도 돈많은애들많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0대 중반되니까 다 6-8살 이상 차이 나는 소개팅 들어오더라 절대 안나감. 8살 차이를 감수할만한 뭔가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자만추로 8살 차이 나는건 괜찮은데, 소개팅은 아무래도 모든 조건이 오픈되고 그게 숫자로 나타나기 때문에 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누구임? ㅋㅋㅋ어이없네 아마 저쪽에서 어린애 소개 받고싶어 했을 거임 드럽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22 아마 8살 많은 쪽에서 바랫을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바했을때 만났던 직원쌤인데 그런 것 같음ㅋㅋㅋㅋㅋ 주선자가 걍 날 떠올린 것도 기분 나쁘고 어린사람 만나려는거 티나서 기분 나쁘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심 절대 안받음 주선자 미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미친건가 난 플마 3살차이아니면 안받는댔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5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7:07 l 조회 5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12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20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16:54 l 조회 13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6
16:54 l 조회 26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13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4
16:47 l 조회 49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3
16:41 l 조회 79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68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7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7
16:32 l 조회 79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8
16:29 l 조회 73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67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56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46
회피형익 와바3
16:17 l 조회 34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1
16:13 l 조회 32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45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