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2년동안 서울ㅡ부산 이렇게 장거리 되면 어떨 거 같아?? 40분 거리에서 5년 넘게 만나다가 갑자기 너무 멀어져서.. 걱정이다😭잘 사귀다가 장거리 된 익들 있으면 어떻게 극복했는 지 알려주라!
장거리 되면 쉽지않겠지..? 헤어지게될 수도 있을려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2/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2년동안 서울ㅡ부산 이렇게 장거리 되면 어떨 거 같아?? 40분 거리에서 5년 넘게 만나다가 갑자기 너무 멀어져서.. 걱정이다😭잘 사귀다가 장거리 된 익들 있으면 어떻게 극복했는 지 알려주라!
장거리 되면 쉽지않겠지..? 헤어지게될 수도 있을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