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걍 연락 안 오거나 끊기면 다시 안 보내고 ㅇㅋ끝 이러고 마는데…. 내가 이상한가난 한 번 끊기면 절대 아니라는 생각이어서 애초에 좋아하면 끊길수가 없음 재회는 더욱 아니라 생각하고..
나한테 별 맘 없는 사람한테 뭘 구질구질 매달리고있음 그렇다고 사겨줄것도 아닌데 애인도 마찬가지임 나한테 맘없어 보이면 굳이 왜 돌려가면서 까지 만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2/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걍 연락 안 오거나 끊기면 다시 안 보내고 ㅇㅋ끝 이러고 마는데…. 내가 이상한가난 한 번 끊기면 절대 아니라는 생각이어서 애초에 좋아하면 끊길수가 없음 재회는 더욱 아니라 생각하고.. 나한테 별 맘 없는 사람한테 뭘 구질구질 매달리고있음 그렇다고 사겨줄것도 아닌데 애인도 마찬가지임 나한테 맘없어 보이면 굳이 왜 돌려가면서 까지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