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7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이 글은 1년 전 (2024/1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걍 연락 안 오거나 끊기면 다시 안 보내고 ㅇㅋ끝 이러고 마는데…. 내가 이상한가
난 한 번 끊기면 절대 아니라는 생각이어서 애초에 좋아하면 끊길수가 없음 재회는 더욱 아니라 생각하고..
나한테 별 맘 없는 사람한테 뭘 구질구질 매달리고있음 그렇다고 사겨줄것도 아닌데 애인도 마찬가지임 나한테 맘없어 보이면 굳이 왜 돌려가면서 까지 만나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게 맞음
맞는 인연만 유지하는데도 에너지 소모가 엄청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한테 좋아하는 사람한테 더 잘할 시간도 모자란데
굳이 나 싫다는 사람한테 매달려봤자 득0 실100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후회가 있으면 더 미련남는법이야
성격이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든 최선을 다하는걸 추천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사람 마음은 노력으로 절대 못 바꾼다고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
11:14 l 조회 6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13 l 조회 14
연애중 혹시 손 잡는 거 좋아하는 사람 잇어?? 2
11:12 l 조회 9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1
11:11 l 조회 6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6
11:11 l 조회 11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1
11:09 l 조회 9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
11:06 l 조회 8
애인 외모가 훨 좋은 익들있어?2
11:05 l 조회 13
생리전이라 그런가 다 짜증나 1
11:03 l 조회 6
E들은 무조건 자주 자주 보는 거 좋아해?1
11:03 l 조회 7
키 크고 근육질인 남자가 무조건 키큰녀 찾는건 아니더라2
11:02 l 조회 17
헤붙이랑 재회가 뭐가달라?3
10:58 l 조회 26
친구 남편이 잘생긴거vs능력좋은거3
10:57 l 조회 18
애인이 지할말만 함
10:57 l 조회 7
애인한테 화나고 짜증나서 말 안하고 몇시간씩 연락 안 해본사람1
10:55 l 조회 15
인티는 뭐만하면 헤어지라하네 ㅋㅋㅋ1
10:55 l 조회 21
재회카톡 애매하게 보내는건 뭐지…6
10:54 l 조회 17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2
10:44 l 조회 57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7
10:44 l 조회 51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8
10:4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