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8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4/1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걍 알람 떠있는게 싫은건가
아님 말주변이 없는건가
할말만 잠깐 주고받고 연락 안하고 싶은건가
연락 스타트는 상대방이 먼저함
대표 사진
둥이1
나 인프제 칼답인데 할말이 잘 안떠올라서 묻는거만 답하게 돼... 나도 먼저 연락하긴하는데 나중엔 걔가 물어보고있어ㅋㅋ 말주변이 없어서 그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물어보고 싶은 걸 어떻게 물어봐야 할지 모르겠어서... = 말주변 없어서 그런 거 맞음
열심히 답장하고 칼답하는 거면 지금 최선을 다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주변이 없는건 동의 못하겠는데???
질문도 잘하고 비슷한 관심사가 있으면 말 엄청 잘하고 본인 얘기도 술술함
단지 이 말을 했을 때 상대방 기분이라던지 반응을 엄청 신경써서 답 느리게 하는 경우도 있고
여튼 상대하기 제일 어려운 mbti임
친절이랑 다정은 다르게 행동함
일반 사람들한테 모두 친절하지만 마음 있다라고 착각하지 말 것
다정은 애인이나 가족 찐친한테만 함
관심없으면 답해주다가도 에너지 소비 심해서 서서히 멀어지기도 함 ㅇㅇ
어떨지는 지켜봐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인프젠데 이 댓글 찐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인이 인프제임 ㅋㅋㅋㅋ 분석 엄청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어렵다...ㅋㅋㅋㅋ 자기가 연락 마무리 못해서 지금 이어가고 있을 확률도 있겠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해 안되는건 연락은 상대방이 먼저하는데 질문은 쓰니만 한다는게 좀 의아한데?
연락 자주하는 스타일은 아니야
전화를 보통 더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통 상대가 내스토리에 답장한걸로 시작해서 디엠하거든... 아 지금도 이어갈지 씹을지 고민됔ㅋㅋㅋㅋㅋ 맨날 내가 씹거나 하트누르고 마무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프제가 거리를 두면서 스며드는 타입이라 일반적으로는 잘 안돼
일단 상대 관심사를 알면 나도 같이가서 해보고 싶다 이런식으로 명분을 만들어서 만나는 횟수를 점점 늘려가는게 좋을듯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이거 답장 할까말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처음에 잘한다고 해줘라는 말에 나도 잘한다~ 라고 말한거부터 이미 흠...같은데??
인프제를 떠나서 상대 반응에서 이성적인 관심이 있는거 같지는 않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하 헷갈리게 왜 맨날 연락하는거야 먼저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내 애인도 대답만 잘함 가끔 자기는?? 정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이 돈 안쓴다는게 어떤거야?
16:44 l 조회 28
내가 만난 사람 중에 자기주장만 강한 사람 만나본 적 있는데
16:40 l 조회 13
여자들은 남자 운동했을때 어떤 몸을 좋아해?2
16:34 l 조회 27
단지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한 적 있어?1
16:33 l 조회 14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6
16:32 l 조회 55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1
16:27 l 조회 31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23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4
16:21 l 조회 77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29
16:18 l 조회 1307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4
16:18 l 조회 38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67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6
16:18 l 조회 39
걍 나한테 마음없어보이고 돈 안 쓰는 남자랑은 헤어져1
16:16 l 조회 26
익명이니까 대나무숲으로 애인 자랑 좀 하고 갈게
16:15 l 조회 24
애인한테 연락하는게 너무 눈치보게 돼...내가 숨막히게 하는걸까?24
16:14 l 조회 134
짝사랑 하다가 상처 받고 포기했던 익들 중에
16:04 l 조회 22
20대중후반 익들아 남자 뭐가 더 수요있어?17
16:04 l 조회 615
연애중 사귄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8
16:02 l 조회 47
(남익들아 도와줘) 너넨 애인이 생일선물 뭐 받고 싶냐물어보면 솔직하게 말해?24
15:59 l 조회 64
근데 좀 남자중에 여자한테 인기 많은 매력있는 성격이 어떤 스타일이야????4
15:5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