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10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2
이 글은 1년 전 (2024/12/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골라주라 
대표 사진
개미1
나 리게티사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진자? 나도 새벽에 사야겠다 글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난 6시에 살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예약 해놨다!! 토스증권에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ㅋㅋ헉 나도 혹시 얼마에? 난 나눠서 해놨는데 지금 한참 올라서 매스될까시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근데 예약 해놓으면 6시 부터야? 아니면 11시 30부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11시30분인줄 알고 넣어놨는디 !!! 나 16520 이랑 16592 일케 ㅋㅋㅋ 익인이는?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나 15903원ㅋㅋㅋㅋ 아 그럼 6시 땡하자마자 산다는건 다들 예약이 안되니깐 산다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아대박 좀 더 기다리다가 살걸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아냐 나도 저거 희망 금액이지.. 저 가격까지 안내려오면 매수안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아그래?? 글면 일단 존.버 타보자 우리 꼭 오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정규장에 사는게 맞는건지 ㅠ 애프터장에 사는ㄱ 맞는건지 모르겠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그니까 나도 잘 몰라서 난 시드도 낮아 심지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나도 ㅋㅋㅋㅋㅋ이렇기 쫄려할 시드도 아니긴 해 하지만 조금이라도 벌고싶다구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ㅁㅈㅁㅈㅋㅋㅋㅋ 치킨값이라도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정규장에 살때쯤 엄청 올라가있을거 같아서 너무 고민이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헐 나도야 ㅠㅠㅠ 오를까봐 걱정됨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6시에 사고 그냥 맘편히 있을래…ㅎㅎ 오르겠지 전망이 다들 좋다고 난리인뎅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ㅁㅈㅁㅈ 지금 다들 전망 좋다고 난리니까는!!!!! 우리 오르면 다시 여기서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어어…. 제발 사라지지 않길 바래…. ㅠㅠ 나 예금도 깼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오매 진짜??? 난 그런 깡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나 방금 매수됐다고 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헉? 진짜?? 토스 예약하면 프리때 매수되나보다.. 나 점점 내려가길래 예약금을 13000원으오 낮췄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아악 진자 ㅠㅠㅠ 개떨어져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아냐 떨아저도 기다리면 오른대!! 기다랴보쟈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구래구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금씩 회복하는 느낌?
12:58 l 조회 20
헐 효성 300깨졌다3
12:56 l 조회 50
요즘 장은 줄먹 해야하는듯
12:54 l 조회 30
그래도 확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지지선 버티는 듯?
12:53 l 조회 29
아니 우리나라 기업들 기술력 좋은데 너무 화가난다
12:52 l 조회 22
삼전2
12:51 l 조회 43
스퀘어 물탈까 말까 2
12:51 l 조회 50
난 미장은 다 빨강인데 국장은 다 파랑임2
12:51 l 조회 25
국내주식 더 이상 저가매수 하면 안되는 이유1
12:50 l 조회 88
하닉 290대 이상에서 샀는데 신경안쓰는 사람 있어?
12:50 l 조회 22
스퀘어 180층 구조대올까1
12:49 l 조회 24
와 아침에 모든 주식 다 팔고 튀었는데 다행이다2
12:45 l 조회 138
나 걍 토스 어플 끌게...1
12:43 l 조회 51
그냥 다음주까지 안 보고 있어야겠다
12:42 l 조회 17
스케어 ㄷ 삼전10주 3
12:41 l 조회 68
삼전기 스퀘어 물탈지 하닉살지 고민이다
12:41 l 조회 9
그래 어디까지 가는지 보자하고 걍 지켜보게됨
12:41 l 조회 11
마이크론이 끌어올린거 애플이 다 내리네
12:39 l 조회 16
현차 맨날 정차중이라고 놀렸는데ㅠㅠ
12:39 l 조회 36
주식 진짜 좀 심하다..3
12:38 l 조회 37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