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88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오늘 오전에 보냈는데ㅜ 언제까지 기다려?? 이러다 성적 마감되는 경우도 있나????ㅋㅋㅋㅋㅋㅋㅋ 하루 더 기다리고 한번 더 메일 보내는건 개오바지 
대표 사진
익인1
이의제기 들어오는거 무례하다 생각해서 쌩까는 교수도 있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하 기도메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바케긴 한데 우리도 학생메일 아예 안 열어보는 교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건 어이가 없네 그럼 어쩌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교메일주소면 읽었어도 읽었다는 표시 안 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수마다 다름ㅜ
내 친구도 성적 이의제기했는데 교수가 자기는 기준대로 채점했을뿐이다 이러고 끝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도 걍 웬만하면 받아들이고 내가 멀 잘못했나보다 하는데 이건 아냐 진짜 말이 안되는 걸 받앗다니까 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수님 마다 다르긴 하지만 전공 교수님은 마감하는 날 성적 정정해주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ㅎ 나는 이의제기까지는 아니고 저번학기에 세부 성적 궁금해서 두분한테 여쭤봤는데 두분 다 성적이의신청 끝나고 답변옴...ㅎ 근데 저 두분중에 한분은 이번학기에도 봤고 다음학기에 또 봐야해서 개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바교이긴한디 나는 내가 조교일때 내가 마지막에 다 읽어보고 일단 교수한테 말한다음에 오케이 한 애들만 좀 수정해주고 했는데.. 솔직히 조교입장에서는 애들 평소 수업태도나 이런거 다 보이기 때문에 거를애들은 알아서 걸러서 보고하긴했었음 일단 좀 기다려보는게 좋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60이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4:27 l 조회 28
선거 끝나니깐 연기금 뒤도 안 돌아보네
14:27 l 조회 12
엽닭 오리지널 개맵다
14:27 l 조회 2
투자에 제일 중요한건 일희일비하지않기
14:27 l 조회 4
와 살 레전드로 많이빠졋다2
14:27 l 조회 28
카페 와쪄
14:27 l 조회 10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오랜만에 갓법이네
14:27 l 조회 2
근데 보통 남편 건강이 안좋으면 아내는 남편 돌봐? 아니면 돈벌라고 알바라도 해?1
14:27 l 조회 10
정보/소식 "하이닉스가 삼전 넘어서면 던져라”
14:27 l 조회 30
이바지 ㅂㄹ??? 40
14:27 l 조회 11
자자 다들 청년적금 하자
14:26 l 조회 12
현대차 어떻길래4
14:26 l 조회 24
오사카 최소 경비 몇일까 3박4일임5
14:25 l 조회 8
스트레이트 개말라야여야 예쁜거 맞지..4
14:25 l 조회 17
부모님 맞벌이인 익들아6
14:25 l 조회 21
이거 애인 싸한건지 다들 한번씩만 봐줘 ㅠㅠ10
14:25 l 조회 24
비만인 익 수영해라10
14:25 l 조회 23
드디어 생리 시작
14:25 l 조회 8
몸매 좋은 익들아 주변 시선 부담스러,?
14:24 l 조회 10
지금이야?1
14:2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