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봐도 어그로 티나는 거 이제 구분 가능한데
사람들 그거 모르고 댓글 와다다다 달때마다 너무 답답함....
어그로 쓰는 글들은 관심 받고 싶어서 저러는건데 여기 인티 사람들 관심을 너무 잘줌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딱봐도 어그로 티나는 거 이제 구분 가능한데 사람들 그거 모르고 댓글 와다다다 달때마다 너무 답답함.... 어그로 쓰는 글들은 관심 받고 싶어서 저러는건데 여기 인티 사람들 관심을 너무 잘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