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08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생각해보니까 담임 부담임 둘 다 같은 호봉+처우개선비 받으면
(부담임이 종일반이라 담임수당 같이 받는다는 전제로)
부담임이 낫지않음????
나 담임하다가 부종으로 내려가려는데 에반가?
대표 사진
익인1
담임교사랑 부담임종일반교사랑 받는 교육청수당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담임수당은 말그대로 담임만 받는거고ㅇㅇ 20만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은 똑갘자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서울기준이네 서울은 그렇긴한데 유치원자체에서 주는 월급을 조절할걸..? 이 업계에선 대부분 담임이랑 동일하게 안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똑갘더라고 ㅠㅠ국호+처우개선비인데
난 똥빠지게 극도의 책임감을 요구하는데
부담임도 나랑 똑같이 받더라고..?
부담님이 낫겟다 아오….. ㅜㅜ
근데 혹시 서울중에 추가 수당 붙는건 강남+서초구만이야??? ㅠㅠ이걸 잘 모르겠어서 ..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아?? 검색하니까 저 두개만 나오더라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내가 강남 서초쪽 지역에서 근무하는건 아니라 그건 잘 모르겠고 ㅠㅠ 반란 카페나 사립유치원 톡방 들어가서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앙 오키❤️고마오 🥰🥰주말 잘보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려는 유치원에 잘 확인해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돈코츠우동은 없어?
11:27 l 조회 1
유튜브 광고에 노래방 광고 나와
11:26 l 조회 5
오늘의 테토녀 퇴근식사... 1
11:25 l 조회 13
인서울 하위권(국숭-광명-) 취업 고민 1
11:25 l 조회 8
내가 찍은 참새를 봐2
11:25 l 조회 9
샹리 할때 그 묵직함 너무 싫어1
11:25 l 조회 5
Pt받으면 트레이너랑 사귀는 회원 많아?4
11:25 l 조회 9
돈코츠라멘 vs 규카츠1
11:25 l 조회 1
키 156이하 익들 있어?
11:25 l 조회 5
하닉 진짜 한주만 딱 한주만 더 사고싶은데
11:25 l 조회 6
익드라 남친 남편한테 친구 얘기 어디까지 하냐… 1
11:24 l 조회 6
실시간 한국인 속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4 l 조회 11
스페인 vs 우루과이 엔딩곡ㅋㅋㄱㅋ
11:24 l 조회 13
창조론 믿는사람 있음?1
11:24 l 조회 4
01년생인 사람 연애 경험 몇번이야? 2
11:24 l 조회 14
삐니보틀 오른쪽 볼.. 기미인건가?
11:23 l 조회 11
아니 셋로그 진짜 내 폰에 저장되고 있던 거라고?
11:23 l 조회 23
김포에서 부산갈건데
11:22 l 조회 5
7살 차이는 어때?7
11:22 l 조회 34
어떻게 딱 가운데지?
11:2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