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지금 연애는 필요한 일 아니면 전화도 절대 안 하고 만나는 것도 일이주에 한 번 만나는데 이게 훨~~~씬 좋음 .. 질리지도 않고 내 템포는 이게 맞는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