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11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연애는 필요한 일 아니면 전화도 절대 안 하고 만나는 것도 일이주에 한 번 만나는데 이게 훨~~~씬 좋음 .. 질리지도 않고 내 템포는 이게 맞는 거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나두 전연애는 틈만나면 전화하고 피곤했는데 같은 성향인 사람 만나니까 전화 거의 안하고 카톡 자주안해도 둘다 안서운해하니까 편해ㅜㅜ 혼자만의 시간 넘나 중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소개팅인데
21:36 l 조회 4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5
남자가 여자한테 남자 밝힌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
21:34 l 조회 7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21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16
오늘 애인이랑 이야기 하다가
21:27 l 조회 10
사친 1:1로 만나서 밥먹는거로 다퉜는데
21:27 l 조회 3
29 여자인데 나 그냥 결혼을 못할 거 같음
21:20 l 조회 28
말투가 시간마다 바뀌는 애인때문에8
21:15 l 조회 44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해??
21:09 l 조회 11
하 진짜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얼굴값 하는구나 3
21:08 l 조회 58
하하 답장 안 올 거 같지만~
21:08 l 조회 18
너네 약속 있는 날에 미리 연락하고 나가?1
21:05 l 조회 10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9
21:02 l 조회 75
키크고 몸 좋은 남자는6
21:01 l 조회 48
소개팅 주선받았는데 판도라 열림ㅋㅋㅋㅋ 5
21:00 l 조회 68
취준생 직장인 데이트비용 어케해?1
20:58 l 조회 16
고민2
20:54 l 조회 21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13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1
20:5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