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17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1431089?category=1

췌장암 인터넷에 찾아보니딴 생존률이 진짜 낮더라고..근데 오래 사시는 분들은 또 오래사시고 ㅠㅠ 인터넷은 5년도 못산다 이러고 ㅠㅠ 너무 우울해..엄마 전이도 없고 췌장 머리에 혹이 붙어있거든.. 일단 항암치료부터하고 수술하자고 하시는데 ㅠㅠ 너무 인생이 절망적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스트레스 안받는개 젤 중요함 그냥 어머니 하고싶어 하시은거 다 해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힘든 티 안내야만 어머님이 더 건강해지실거같어!
되게 무거운 주문이고 부탁이지만..! 그래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기면 희망있어 꼭 포기하지마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인터넷에서는 생존률 낮다고 하더라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췌장암은 보통 발견되면 말기인데 그래도 일찍 발견되신 편이라 다행이야 전이도 아직 안됐고! 적극적으로 치료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진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엄마는 췌장암 말기셨다가 오래전에 돌아가셨는데 2기니까 희망이 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어머님은 증상발현하고 병원 가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엄마는 이미 전이 된 상태에서 병원가서 발견 된 거라 늦었지만 쓰니 어머님은 희망이 있어! 그래도 항암 진짜 힘드니까 잘 챙겨드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 항암 많이 힘든편이야..? 아무것도 못먹고 그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병실에 있으신분 항암6차인데 디게
밥도잘먹고 잘 걸어다니시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어렸어서 잘 모르긴 한데 아마 위장이나 뭐 그런 장기들에 전이 안 되면 식사 할 수 있었던 거 같아 전이 되고 나서는 물도 못 마셨었엉 항암하고 오면 지쳐서 하루종일 주무시거나 되게 예민해졌던 거 같기도 행...ㅠㅠ항암이 진짜 힘들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항암해서 효과좋으면 암줄어들수도있으니까!! 힘내 ㅠㅠ 울엄마는 담도암이셔서 항암중이셔ㅠㅠ 네이버카페보면 췌장담도쪽 카페있으니까 거기도 한번... 둘러봐ㅠㅠ 난 도움많이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ॱଳ͘ 헉시 뭐라고 쳐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항암이 효과가 좋다더라고 ㅠ 이게 수술하면 합병증 올수있어서 항암을 못한다더라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암마다 선항암할수있고 못할수있고 그렇더라구ㅠㅠ 엄마는 담도암인데 담도쪽은 원래 선항암을 잘안해준다고하더라구 그래도 항암하고있는데 효과가 나쁘지않은거같아.. 좀 줄었다그랬거든 ㅠㅠ 다음진료때 펫시티 또찍으러가! ㅠㅠ 어디병원인진 모르겠지만 좋은쌤만나서 치료잘받으셨음좋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이 슬의생에 조정석 같은 선생님이셔 ㅠ 디게 친절하시구
설명도 잘해주시더라구... 이게
췌장은 선항암해서 하는게좋다구 하더라 ㅠ 부모님 완치되셨으면 좋겠다 ㅠㅠ 우리
같이 빠이팅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ॱଳ͘ 진짜..? 어머님은 지금 좀어떠셔..? 엄마가 일단 기력은 좋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급성당뇨가 어ㅏ서 씨티 ㅁ직었는데 혹이 있다고 했었어 !
일단 전이된거는 없엉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쓴이야 혹시 지금
상황은
어때..?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수술하고 마지막 항암 남았옹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도 잘먹고 혼자 잘다니심 내가 필요 없으! 항암치려 받고 하루정도만 내가 같이 있고 난 자취방에서 지낸다이!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한점 있으면 물어봥! 엄마 항암 수술 항암까지 지금 9개월 걸렸으 이제 10월되면 치료는 끝!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지막 항암이면 완치인건가?..!! 어머님 항암 받는 거 안힘들어하셨어ㅠㅠ?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뼈말라였다가 인생 최대몸무게인데
12:32 l 조회 2
나 30살이라고 노처녀라고 까내린 언니 결국 이혼하네 ㅋㅋ
12:32 l 조회 3
내일 치킨 시켜먹어야지
12:32 l 조회 2
헤르페스 2형 인사람 많아??
12:31 l 조회 3
고앵이는 왜 옷장에 들어가는걸 좋아하는걸까
12:31 l 조회 12
인데놀 먹어본사람 있어?1
12:30 l 조회 8
먼가 엄청 덥진 않은데 몸에서 열이 안빠져서 더운 느낌1
12:30 l 조회 4
여자들은 곽튜브 안좋아한다는데 이유가 뭐야? 8
12:30 l 조회 32
이직은 보통 2~3주뒤에 입사하나?3
12:30 l 조회 10
쌍수한 익들아 너네5
12:30 l 조회 6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4
12:29 l 조회 21
친구 미국 갔는데 뭐사달라고하지
12:29 l 조회 5
찌파구리 먹을까 국물 먹을까
12:28 l 조회 3
편순이 김치에 밥먹는 중
12:28 l 조회 3
나 이번에 성적때문에 국장 못받는데 부모님한테 뭐라하지..4
12:28 l 조회 12
나 음침한 취미 있음6
12:28 l 조회 23
만주 속 내용물로 팥앙금 vs 밤앙금
12:28 l 조회 2
근데 직군 거르라고 하잖아1
12:28 l 조회 9
착한게 이성적 매력이 될 수 있어?4
12:28 l 조회 20
근데 이성볼때는 자기랑 반대 성향에 끌리는듯
12:2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