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226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0
이 글은 1년 전 (2024/12/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단타런데 인트루전이나 실스크 생각중 ㅜ
다들 오늘 머 살꺼야 ?
대표 사진
개미1
오늘 휴장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내일 휴장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우주 엄청 떨어졋네
9:16 l 조회 5
삼전기 오늘 15퍼만 올라주라 제발
9:14 l 조회 6
스퀘어 유독 물린 사람 많아보이네
9:13 l 조회 27
현대차 7~8월에 올라가는건 맞지?1
9:12 l 조회 17
스퀘어 괜히 담았나
9:12 l 조회 14
아 오른것만
9:10 l 조회 17
스퀘어 어카냐
9:10 l 조회 19
진짜 스퀘어 왜저래!!!!
9:05 l 조회 29
바이오에 2천물려있는 주주 포모로 인해 용돈벌이 시작합니다
9:05 l 조회 30
스퀘어 살려줘2
9:02 l 조회 47
6월말까지 외인 리밸런싱임 조심
8:57 l 조회 65
아 진짜 주식 때문에1
8:45 l 조회 91
스퀘어 고점에 물린 익들아9
8:16 l 조회 682
삼전기 스퀘어 1주씩 넣었다
7:52 l 조회 38
램 운영 이상하다는데 그래?
6:11 l 조회 69
못팔았을때보다 못샀을때가 더 빡쳐3
3:59 l 조회 222 l 추천 1
담주 월욜 하닉 하락세 갈 거 같은데17
3:11 l 조회 6039
장이조용하네
2:55 l 조회 76
왜 소수점매도는 없는거야1
2:38 l 조회 107
램은 상장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거래량이 많네
2:1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