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30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하락장 대비해서 어느정도 익절했는데 혹시라도 조정이 짧게 끝날까봐 정리를 크게 못했음

일단 오늘은 참고 데드캣 기다리기로.. 목표주가까지 안올라오면 수량 지켜야겠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성이 안정적이긴 하네
15:34 l 조회 1
하닉 지금 살라 그러는데
15:31 l 조회 24
금 그냥 빼야겠다3
15:27 l 조회 30
근데 만약에 추후 상승한다고 치면 삼하 지금 사는게 좋지 않나3
15:25 l 조회 75
하닉
15:23 l 조회 46
전력 진짜 배신도 이런배신이 없다3
15:22 l 조회 53
어차피 리밸런싱하려면
15:21 l 조회 35
삼전 하닉 더도말고 덜도말고 크리스마스까지 가지고 있는다
15:18 l 조회 18
오늘이 이중바닥 아닐까?5
15:17 l 조회 129
매도시점 잡는게 진짜 어렵넹1
15:11 l 조회 81
하닉있음청년 되고싶어서 걍 샀다 6
15:01 l 조회 287
줍줍 사팔사팔 줍줍 사팔사팔
14:59 l 조회 38
와 하닉 진짜 롤러코스터다 3
14:58 l 조회 938 l 추천 1
오늘 왜이럼..? 2
14:57 l 조회 189
물릴만큼 물리고 실수할만큼 실수하니까 되려 평온해짐2
14:55 l 조회 71 l 추천 1
월요일 빨리 왓음 좋겟다2
14:52 l 조회 146
예금 << 그리우면 개추6
14:49 l 조회 162
월욜엔 어떨까…
14:49 l 조회 41
코스피 차트 아찔하네
14:47 l 조회 31
멀미난다1
14:46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