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가없네
인당 15만원짜리 디너였는데
무조건 술은 시켜야한데
애인은 운전해야되서 아예안되구
나는 알콜알러지가 의심될정도록
술만마시면 기도가막혀서 기침해야되는데..
마시지도못하는거..왜사야되는걸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어이가없네 인당 15만원짜리 디너였는데 무조건 술은 시켜야한데 애인은 운전해야되서 아예안되구 나는 알콜알러지가 의심될정도록 술만마시면 기도가막혀서 기침해야되는데.. 마시지도못하는거..왜사야되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