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찝찝한 상태(켕기는게 많음) 에서 연애하고 있기는 한데 좋긴 좋거든 너무 잘해주고.. 근데 내가 뭘 하고싶은 마음이 안들어 상대방이 데이트 하자고 하면 하고싶어서 하는게 아니라 그냥 의무적으로 하는 느낌..? 원래 내가 핫플이나 인스타 추천 장소에 관심 없는 편이기는 해 그래도 이정도까지 놀고싶지않은 마음은 뭘까 싶어서.. 분명 나도 좋아히긴한데 너무 복잡해|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찝찝한 상태(켕기는게 많음) 에서 연애하고 있기는 한데 좋긴 좋거든 너무 잘해주고.. 근데 내가 뭘 하고싶은 마음이 안들어 상대방이 데이트 하자고 하면 하고싶어서 하는게 아니라 그냥 의무적으로 하는 느낌..? 원래 내가 핫플이나 인스타 추천 장소에 관심 없는 편이기는 해 그래도 이정도까지 놀고싶지않은 마음은 뭘까 싶어서.. 분명 나도 좋아히긴한데 너무 복잡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