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가 헤어질 때 자긴 그냥 아무 생각이 안 든다 하고 눈물 찔끔도 안 흘리길래 넌 슬프지도 않냐! 했는데원래 여자가 처음에 슬프고 남자가 나중에 슬프다고 하잖아 ㅋㅋ 그 때의 내가 감당하겠지...
이랬는데 후폭 올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가 헤어질 때 자긴 그냥 아무 생각이 안 든다 하고 눈물 찔끔도 안 흘리길래 넌 슬프지도 않냐! 했는데원래 여자가 처음에 슬프고 남자가 나중에 슬프다고 하잖아 ㅋㅋ 그 때의 내가 감당하겠지... 이랬는데 후폭 올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