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82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1년 전 (2025/1/05) 게시물이에요

영국에서 교환학생 하고 귀국해서 지금 영국에 있는 친구한테 14파운드 보내줘야 하는 상황인데

나는 한국 신한, 하나, 영국 hsbc 계좌 있고 친구는 영국 revolut 계좌 있어

근데 내 한국계좌 -> 내 영국계좌 / 친구 영국계좌 어디든 중개은행 수수료가 15파운드나 들어;

14파운드 보내자고 15파운드 수수료 내는게 미친거같은데 그렇다고 안줄수는 없는데 마땅한 방법 없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와이어바알리 앱 깔아서 수수료 함 봐봐 내가 파운드는 개념이 잘 없는데 달러 송금은 그걸로 하거든 10만원 이상 송금 가능하고 수수료가 달러로는 한화 오만원 들여서 앱으로 바로 송금 가능함 15 파운드면 한화 얼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은행 창구 이용시 수수료가 15파운드 든다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플 한 번 찾아봐 쿠폰먹이고 첫송금은 무료인 어플 있어 윗 댓 와이어바알리 어플 괜찮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입사 해본적 있어?? 물어볼거 있어 ㅠㅠ
12:57 l 조회 1
아니 오늘 주식 변동 크니까 일에 집중이 안되네
12:57 l 조회 1
외숙모가 금양이라는 회사 주식 샀다 들켜서 외삼촌부부 이혼할꺼 같음
12:57 l 조회 1
영어회화학원 다니면 많이 늘까? ㅠ
12:57 l 조회 1
올해 상경해서 러브버그 처음 봄
12:57 l 조회 1
주식이란게 참 아이러니하네
12:57 l 조회 3
센스 좀 부탁함 직장선배 드릴거임
12:57 l 조회 3
하.. 도약계좌 당장 깨고 하닉 사는거 에반가
12:56 l 조회 6
하닉 300은 다시 찍을까?2
12:56 l 조회 11
쏠탑투 29층에 있다가 오늘 떨어졋을때 하나 삿더니
12:56 l 조회 13
평단 낮아서 걍 푸근하다
12:56 l 조회 5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한달반 넘었는데 언제 안 생각나...?? 4
12:56 l 조회 11
오늘 점심
12:56 l 조회 10
진짜 하이닉스에서 돈 번 사람들은 실물로 돈 버는 거야?6
12:56 l 조회 13
알바 매니저님이 대타해달라는데 거절해도 되나... 2
12:56 l 조회 8
근데 인형이나 피규어 밀폐 안 된 장식장에 전시하는 사람들은3
12:56 l 조회 12
하닉으로 하루 만에 일주일 만에 몇십 번다는데
12:56 l 조회 21
렌즈삽입술 한 익들 3일차부터 씻어도 될 때 세수 어떻게 했어… 1
12:55 l 조회 8
주린이들아 하닉 그냥 떨어지면 사도 됨1
12:55 l 조회 30
자기 얘기 안 하는 남친 어떻게 자기 얘기 하게 만들어?2
12: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