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10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제우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1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뭘까?
뭐 아닌 집도 많지만 대체로 딸바보인 경우가 많잖아
아들한텐 엄한테 딸한텐 유한 집도 있고
걍 딸이 더 귀여워서 그런가??
우리집도 바보까진 아닌데 그러긴 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딸바보/아들맘 뭐 이런 느낌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랑 성별 달라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교가 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가운 아들들이 많은것도 한몫하는거 같아
아들이랑 친한분들은 또 엄청 친하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부모여도 반대 성별을 더 귀여워 하던데
그냥 어떤 DNA에 있는 본능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마들이 막내아들에 환장하는 eu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워보면 알겠지만 생각보다 유전자에 각인된 성별 차이가 커
남자애들은 확실하게 애교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 해... 나도 딸같지 않은 딸인데도
내가 본가 가면 집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 같더라ㅋㅋㅋㅋ 오빠만 있을 땐 조용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동생 남잔데 아빠 사랑 넘치게 받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들한텐 아버지? 처럼 보이고 싶어함 더 편한거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만봐도 오빠보다 애교쟁이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진짜 말 안 들었는데도 딸바보이셨어서 싱기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아빤 아들바보 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아빠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 우리 아빠도 남동생 더 좋아함..막내기도 하고,내가 무뚝뚝한 편이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성이라서ㅇㅇ 아줌마들이 젊은남자좋아하는거랑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쩝 내 기준이긴한데 나도 애교없어도 부모님 챙겨주는건 조아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딸이 상대적으로! 부모님 챙겨주는걸 더 잘해서 그런거 아닐까
물론 사근사근 잘하는 아들들도 있긴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빠들이랑 나이차이 많이나는 막내딸이라 그냥 아빠가 나 좋아해 헣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진짜 남성같은 딸인데 친가가면 재롱부리느라 정신이없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혼자 딸이야... 나없으몀 조용하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교가 더 많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딸이 평균적으로 공감능력 높고 그래서 교감도 잘 되고 애교도 잘 부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집같은경우는 오빠는 책임져야할게 많다고 엄하게 키웠고, 나는 그냥 편안하게 키우셨음..싸워도 나는 말로만 훈육받고 오빠는 아빠한테 체벌받았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군대문제도 있고 이런저런 이유로 유하게 자라면 안된다고 생각하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시대가 어떤시대인데 이런 헛소리를 하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슬프지만 맞긴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엄만 오빠 좋아하고 아빤 딸(나) 좋아하고 신기하긴 하더라 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성별 다른것도 있고 아들한테는 기대치가 높아서 그런것 같음 아버지도 할아버지한테 배운대로 그대로 하는거지뭐 딸은 성별도 다르고 공주대접 해줘야 이상한놈 안만나고 잘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디 다큐에서 봤는데 DNA 적으로 아기들은 약자니깐 생존 본능때문에 동성쪽 보다는 이성쪽, 아들은 엄마쪽으로 딸은 아빠쪽으로 끌리게 되어있다고 알고있어.
왜 아기 정수린가 어딘가에서 좋은 냄새 나는것 같은것도, 친근감인가 유대감 형성시키는 체취 나온다고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이성한테 약한게 여자남자 다 그럼 엄마도 아들한테 좀더 약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성에게 약한거 맞을듯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낳은
"내 얼굴 또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 있는 이성"
-> 이게 사랑하게 되는 포인트라 생각 원래 생긴 거 비슷하게 생긴 사람들끼리 더 첫눈에 반하게 될 확률이 높다고 들었거든 거기에 내 아이라는 점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나 특징이 있다는 점 등등 좋아하게 될 요소 가득이니까 더 아끼게 될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우리집이 특이한거임? 난 진짜 아빠가 나 별로 안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반대성별한테 다 맘 약해지는게 있는거같긴함.
아빠는 나한테는 세상 약하고 다 이뻐하고 남동생한템 엄함 ㅋㅋ 엄만 좀 그반대인거 같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집은 아빠가 아들 더 좋아하고 엄마가 딸 더 좋아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애교많아서?근데 딸바딸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아빠도 나 아들로 생각하고 키우신건지 개많이 맞고자랐고 엄청 엄하게 자람 뼈 부러질때까지 맞은적도 있음..ㅋㅋ 넌 딸같지 않다 소리도 많이들음
그래서 그런지 더더 애교없어지더라 ㅎ 그럴수록 뭔 딸이 그러냐는 얘기 많이듣고.. 악순환 ㅋㅋ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라면 이 코 코수술 할것같음?
11:20 l 조회 1
지식인에 답변달아줬는데 ㄹㅇ 상도덕 없는 사람있네..
11:20 l 조회 1
부모님 학벌 뛰어나신데 본인은 공부 못하는 사람 있어?
11:20 l 조회 1
내 얼굴이 애 같아서 스트레스야..
11:20 l 조회 1
마감이 새벽 2시인데 그 이후를 구하는건 뭘까??
11:20 l 조회 1
써클 직경 큰거 끼면 나중에 그거에 적응되서 렌즈 없으면 못살까봐 안 낌…
11:20 l 조회 2
비타민d 주사 맞아본 익들 아파??
11:20 l 조회 2
영화관 왔는데 더워서 부채질 하고 있는거 실화인가..
11:19 l 조회 4
나 친구한테 정 너무 떨어지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11:19 l 조회 8
쿠팡 처음이면 확정 잘 안돼?? 1
11:18 l 조회 6
오늘은 진짜 집 가서 손톱 자르고 쓰봉 버린다
11:18 l 조회 7
30대 임플란트
11:18 l 조회 4
나 애같아보이는 동안인데1
11:18 l 조회 13
와씨 ai 한테 생리통 증상 말하고 진통제 추천받아서 사서 먹었거든1
11:18 l 조회 11
회사에 백팩메고 다니다가 숄더백 하루 메니까 가방집어던질뻔
11:17 l 조회 6
축구보니까 일본 왤케 존경스럽냐
11:16 l 조회 23
스케줄근무보다는 고정이 훨 낫겠지?
11:16 l 조회 6
남친이 울면 정떨어져?6
11:16 l 조회 28
7월 초에 교토 오사카 가는데 괜찮겧지....2
11:16 l 조회 9
몰티져스 요즘 너무 마식엉
11:16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