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촌 이런 게 없고 그냥 스쳐지나가는 시민1 정도의 관계라 서로 관심이 없음… ㅋㅋㅋㅋ 그게 사람들과의 관계 중요시하는 타입이면 차갑고 정없게 느껴질 거고, 관계에 얽매이거나 관심받는 거 싫어하고 솔플 추구하는 타입이면 오히려 자유롭게 느껴질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
|
이웃사촌 이런 게 없고 그냥 스쳐지나가는 시민1 정도의 관계라 서로 관심이 없음… ㅋㅋㅋㅋ 그게 사람들과의 관계 중요시하는 타입이면 차갑고 정없게 느껴질 거고, 관계에 얽매이거나 관심받는 거 싫어하고 솔플 추구하는 타입이면 오히려 자유롭게 느껴질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