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52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 ㅠㅠㅠ 평생 안고 살 자신이 없다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져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빨리 놓아줭,,,
근데 명심할 건 완벽한 사람이 있을까? 나는 완벽할까?라는 마음가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술이나 직업도 문제지만 싸우고 대화 안되는게 일단 제일 큰데.. 지금은 지지고 볶고 하는데 사소한 걸로 싸워도 대화도 며칠씩 걸리고 너무 스트레스 받아해 그런 스트레스 상황 자체를 못버텨하고 그래서 사과도 미안. 이러고 끝이야 하 지금도 평생 이러고 살 수 있나?? 생각이 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싸우고 어떻게 화해하는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봄.. 그게 안 맞으면 평생 같이 못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그니까ㅠㅠㅠ 이르게 포기하는 걸까봐 붙잡고 대화하고 어쩌고 그렇게 지내왔는데 포기하는 것도 답일 수도 있겠다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결혼해서 포기하고 이혼하는 것보다 훨씬 나아 신중하게 보고 결정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식장 다 잡은거 아닌거면 솔직하게 말해봐 결혼하면 너 인생이 앞으로 그 사람과 평생 해야하는데 후회하지말고 너인생 너가 챙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안고 갈만한 단점이면 상관없는데 그게 아닌거면 끝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확신가지고 시작해도 힘든게 결혼생활인데... 진짜 신중하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갈등해결 안맞으면 못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마음에 들고 안들고의 문제가 아니라 대화가 안통하면 무조건 갈라섬...잘 생각해봐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3
20:41 l 조회 12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
20:39 l 조회 11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17
이별 괜찮아지는법
20:35 l 조회 15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
20:33 l 조회 9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4
20:32 l 조회 15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5
20:31 l 조회 20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2
20:27 l 조회 23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7
20:27 l 조회 58
연애중 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거 좀 급발진인가??17
20:24 l 조회 40
썸붕 후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 남자 심리 뭐야? 남자들 말해줘2
20:23 l 조회 19
장거리인데 행동과 표현 둘 중에 하나만 충족해도 된다고 생각해? 8
20:23 l 조회 16
이거 신뢰회복 불가능이지11
20:19 l 조회 36
근데 남녀불문 인수타 차단 햇던 사람들 나중에 보면1
20:13 l 조회 47
애인한테 이유 묻지 말고 나 너무 힘드니까 위로해 줘라고 하면 다들 애인이 뭐라 할 거 같아 3
20:12 l 조회 16
헤어지고 카톡차단 안하는거 미련있는거야? 2
20:12 l 조회 33
전애인한테 들었던말중 충격적인말 생리안하니까1
20:11 l 조회 44
이별 진짜 어떨때눈 개짜치고 어떨땐 서운함2
20:08 l 조회 26
이게 내 잘못인지 봐줘 16
20:06 l 조회 30
전애인이 더 좋건 현애인이 더 좋건 떠나서 1
20:0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