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까지도 걔만큼잘생긴애 못만날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보니까 평범하더라ㅋㅋ.. 이게 콩깍지?
얼마나 좋아했냐면 얘랑 사귀는 내내 밥을 잘 못먹었음 얘 앞에서 밥 먹으면 긴장되서 몇입 안먹고 그래서 얘는 아직도 내가 원래 소식하는줄 알듯
내 친구들은 나한테 인간적으로 니는 2인분값내라고 할 정도로 잘 먹는데 ㅎ.. 그래서 데이트 끝나면 항상 배고팠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난 아직까지도 걔만큼잘생긴애 못만날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보니까 평범하더라ㅋㅋ.. 이게 콩깍지? 얼마나 좋아했냐면 얘랑 사귀는 내내 밥을 잘 못먹었음 얘 앞에서 밥 먹으면 긴장되서 몇입 안먹고 그래서 얘는 아직도 내가 원래 소식하는줄 알듯 내 친구들은 나한테 인간적으로 니는 2인분값내라고 할 정도로 잘 먹는데 ㅎ.. 그래서 데이트 끝나면 항상 배고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