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2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역시 패닉셀은 안돼 팔아도 이렇게 반등올때 팔아야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쏠탑투살까 에탑투 살까
13:50 l 조회 1
진지하게 전력 버릴까
13:50 l 조회 3
솔탑투 추매드가자~
13:49 l 조회 7
현차 70층이상 주주들아
13:48 l 조회 10
엘앤에프 진짜 험한말 나온다
13:43 l 조회 11
국내주식 이노텍 팔고..... 스퀘어나 하닉 1주 들어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1
13:42 l 조회 11
뇌가 녹는 것 같애2
13:42 l 조회 28
미우테 진짜 손절해야되나2
13:30 l 조회 33
지금 전체적으로 주가 내려간거지?1
13:26 l 조회 121
두에빌 주주 없니..8
13:25 l 조회 63
와 현차 내평단까지왓네
13:19 l 조회 57
타이거 현대차그룹 언제사지 7
13:12 l 조회 38
국내주식 현대건설이나 현대엔솔 갖고 있는 익들아~!
13:11 l 조회 12
스퀘어 지금 살까3
13:09 l 조회 140
삼전 호가창 구경중인데 프매 왜저래
13:04 l 조회 101
SK스퀘어 내리꽂네3
13:02 l 조회 193
스퀘어가 날 너무 힘들게 한다2
13:02 l 조회 47
조금씩 회복하는 느낌?
12:58 l 조회 65
헐 효성 300깨졌다5
12:56 l 조회 233
요즘 장은 줄먹 해야하는듯1
12:54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