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국정보 등록하려는데 내가 경유가 첨이라!!ㅠㅠ 김포-하네다(경유)-삿포로인데 JL92가 김포-하네다 노선이거든? 그러면 얘만 등록하면 되는 거야...? 그리고 쟤만 등록하면 되는 거면 직항으로 선택하먼 되는 거지?
![[잡담] 인터넷면세랑 경유 잘 아는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5/0/169f1ac3f1be5b3f73653ccd7d32db2e.jpg)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출입국정보 등록하려는데 내가 경유가 첨이라!!ㅠㅠ 김포-하네다(경유)-삿포로인데 JL92가 김포-하네다 노선이거든? 그러면 얘만 등록하면 되는 거야...? 그리고 쟤만 등록하면 되는 거면 직항으로 선택하먼 되는 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