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7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나 미용학원 다니는데 
내 또래 결혼한 사람들이
사실 전업주부로 살고 싶었는데
남편이랑 시댁에서 자격증 지원해주겠다고
다녀보라고 해서 다닌다고 하는 사람들 꽤 있더라고
요즘엔 결혼하고 직장 다니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일줄 알았는데 
주부로 살고 싶다고 해서 좀 신기?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살림 요리 하는거 좋아함 난 냐가 애기들 간식 만들어주고 이런거 꿈임 내가 그렇게 자라질 못햐서 그런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그랰ㅋㅋ 잘 못해서 그렇지 주부로 살 수 있어 근데 돈 때문에 눈치 보일까봐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돈이 많아야해...ㅋㅋㅋㅋㅋㅋ내가 건물주이고 싶다
울엄마도 그소리함 내가 안벌명 돈쓸때 눈치보인다고 그것도 맞말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전업으로 살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순이에 사람들이랑 부딪히는거 싫어하고 집안일 다하면 뭔가 뿌듯한 느낌이 들어서 본가사는 지금도 집안일 거의 내가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끔 귀찮기는 한데 집안일하고 나면 기분 좋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애들 유치원이나 학교 다녀올때 시간 맞춰서 간식 준비하고 반기고... 좋을거같음ㅋㅋㅋㅋ 동생이 많아서 그런가 애들을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간식 준비하는 거 재밌을 거 같어 ㅋㅋ 나도 애기 좋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멘탈 약해서 그냥 가장의 보호아래 살고싶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 ㅋㅋㅋ 근데 만약에 보호를 못 받게 되면 어쩌지 걱정도 햍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자인 나도 전업주부 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ㅋㅋㅋ 집안일 하는 거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 없는 전업주부 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딸 하나 있는 전업주부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6월달 얼마씀...?
12:32 l 조회 1
뼈말라였다가 인생 최대몸무게인데
12:32 l 조회 2
나 30살이라고 노처녀라고 까내린 언니 결국 이혼하네 ㅋㅋ
12:32 l 조회 3
내일 치킨 시켜먹어야지
12:32 l 조회 2
헤르페스 2형 인사람 많아??
12:31 l 조회 3
고앵이는 왜 옷장에 들어가는걸 좋아하는걸까
12:31 l 조회 12
인데놀 먹어본사람 있어?1
12:30 l 조회 8
먼가 엄청 덥진 않은데 몸에서 열이 안빠져서 더운 느낌1
12:30 l 조회 4
여자들은 곽튜브 안좋아한다는데 이유가 뭐야? 8
12:30 l 조회 32
이직은 보통 2~3주뒤에 입사하나?3
12:30 l 조회 10
쌍수한 익들아 너네5
12:30 l 조회 6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4
12:29 l 조회 21
친구 미국 갔는데 뭐사달라고하지
12:29 l 조회 5
찌파구리 먹을까 국물 먹을까
12:28 l 조회 3
편순이 김치에 밥먹는 중
12:28 l 조회 3
나 이번에 성적때문에 국장 못받는데 부모님한테 뭐라하지..4
12:28 l 조회 12
나 음침한 취미 있음6
12:28 l 조회 23
만주 속 내용물로 팥앙금 vs 밤앙금
12:28 l 조회 2
근데 직군 거르라고 하잖아1
12:28 l 조회 9
착한게 이성적 매력이 될 수 있어?4
12: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