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친구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개노잼 되고
사람들 자체가 너무 보기 싫은? 왜 저러나 싶은 사람들
너무 많이 나와서 거부감 느껴짐..
예전 기수 빌런들은 약간 미운정 드는? 캐릭터였는데
요새 빌런들은 걍 비호감임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밥친구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개노잼 되고 사람들 자체가 너무 보기 싫은? 왜 저러나 싶은 사람들 너무 많이 나와서 거부감 느껴짐.. 예전 기수 빌런들은 약간 미운정 드는? 캐릭터였는데 요새 빌런들은 걍 비호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