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93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2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진짜 코인해서 떼부자 된 사람들 있잖아
그 사람들 명품 지인짜! 엄청 사고 + 차도 좋은거 타는데

그게 평생 유지가 되나..?

코인이면 뭔가 일시적이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런생각이 들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질문 순수해서 귀엽넹ㅋㅋㅋㅋ그게 돈이 일정금액 이상 있으면 매달 먹고 살만한 돈이 생긴다던지
본인들의 투자나 파이프가 있을겨 ㅋㅋㅋㅋㅋ
최소 약 30억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걸로 또 투자를 라는거구냐.. 돈이 돈을 버는 구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십억 번거면 가능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그 수익 실현한 현금을 배당주 같은 안전자산으로 전환했을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대박이다!! 나도 잘 공부해봐여하나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십억 번 걸 얌전히 안전자산으로 옮겨놨으면 가능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단하게 생각하면 쓰니가 곰인형을 하나 샀어 1만원에
근데 곰인형 시세가 갑자기 100만원이래 그러면 쓰니가 그걸 팔아 99만원을 벌었지?
99만원은 나의 순수한 이득이 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코인이 일시적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이제 99만원을 벌었으니까~~ 99만원으로 다른 뭔 코끼리인형 90만원짜리 사야지~~ 이것도 오르겠지~~ 하고 샀다가 이제
코끼리인형 알고보니 테무산으로 밝혀져서 떡락해서 시세 9천원. 이래버리면 이제 번 돈 잃고.. 이런 개념때문에 잃기 쉬워서 그렇게들 얘기 많이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이해된다..!! 코인으로 벌면 코인으로 잃기 쉽다는 이야기들을 들어서 그랬나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설명 잘한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저말들이 아직도 이해가안됨 그게현금이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코인을 가지고있으면 현금이 아니고 매도했으면 그게 현금이 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매도하면 수익 안하면 폰수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건너건너 아는사람 코인으로 20-30억 벌어서 강남에 아파트 사서 세놓고 편하게 편의점 알바하면서 사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ㅋㅋㅋㅋㅋ 완전 소설설정이다
편의점 알바생이 알고보니 수십억 부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떼다!ㅋㅋㅋㅋㅋㅋ 잘못 적었어 수정함
갑자기 목욕탕이 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코인은 아니고 주식 파생으로 돈 많이 벌었는데 나는 그냥 소소하게 사는게 목표라 회사 가까운 집 사고 2억 좀 넘게 남은 걸로 그냥 배당주, etf 위주로 굴리는데 배당금만 해도 꽤 됨
원래 돈이 돈을 버는거라...
근데 나도 회사 다니고 투잡도 진짜 많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도 버튼 누르고 인출하면 현금임
걍 주식이랑 같다 보면 됨
주변에 코인으로 100억 대학 선배 있는데 계속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런 사람도 일부 있고 적당히 번 사람들도 있고 잃은 사람도 많고 다 그렇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몇백억 번 사람 많더라...... 엉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동 자주하는 익들 레깅스 몇개야?
21:26 l 조회 1
국중박 또 가고싶다..
21:26 l 조회 1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
21:25 l 조회 6
미혼인데 면직한 익들 있니...
21:24 l 조회 13
로테이션 소개팅 비추후기....
21:24 l 조회 14
나 냥줍햇더.....1
21:24 l 조회 19
다들 저녁 뭐먹었어?
21:24 l 조회 2
신입 퇴사 오전 or 오후 언제말할까 3
21:24 l 조회 10
앜ㅋㅋㄲ 쇼핑몰 사진인데 카더가든인줄1
21:24 l 조회 10
지방사는데 러브버그 한번도 본적없다
21:23 l 조회 6
160 48키로면 근육량 걍 평균정도여도11
21:23 l 조회 19
너네 호랑타로 말고 누구봐?
21:23 l 조회 4
어? 카톡에 춘식이 미니 임티에 돌 되는 임티 있지않았어??? 1
21:23 l 조회 6
adhd인데 간호사 할수 있을까? 4
21:23 l 조회 13
모태 마름+날씬 익들 있어??5
21:22 l 조회 18
네일 처음 해봤는데 밤티야..
21:22 l 조회 8
오늘 진짜 피곤하다1
21:22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할 익들 있어? 하면 얼마 할 거야?
21:22 l 조회 9
눈썹 별로 숱 없는데 브로우바 갈 필요 있을까? 4040 2
21:22 l 조회 16
여자친구가 얼굴은 이쁜데 말하는게 좀 거칠어3
21:2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