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형이 뭘 말하는건지 모르겠어 난 와 이게 인터넷에서만 보던 회피형이구나 싶은 사람 살면서 친구 연애사에서야 한 번 들어봤거든 갈등 생기면 잠수 타고 괜찮아지면 돌아오고 다시 잠수 타고 그러다 결국 남의 입으로 이별 통보하게 만드는 사람 처음 들어봄
근데 이런 사람이 현실에서 많아......? 아님 이런 갈등 해결 말고도 그냥 할 일 미루고 제때제때 안하고 회피하고 이런 것도 다 회피형이야?? 보다보면 나도 회피형인가 싶어서 요즘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회피형이 뭘 말하는건지 모르겠어 난 와 이게 인터넷에서만 보던 회피형이구나 싶은 사람 살면서 친구 연애사에서야 한 번 들어봤거든 갈등 생기면 잠수 타고 괜찮아지면 돌아오고 다시 잠수 타고 그러다 결국 남의 입으로 이별 통보하게 만드는 사람 처음 들어봄 근데 이런 사람이 현실에서 많아......? 아님 이런 갈등 해결 말고도 그냥 할 일 미루고 제때제때 안하고 회피하고 이런 것도 다 회피형이야?? 보다보면 나도 회피형인가 싶어서 요즘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