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싫은 상황이 오면 말은 하는데 상대(가족) 에게 늘 씨알도 안먹힘. 그래서 댱장 해결(?) 이 안되고 어찌됐든 적어도 나는 기분이 나쁜 상태에서 스트레스 엄청 받음. 최대한 문제상황이 해결되는 즉시 상대에 대해 꼴도보기싫은 상태가 되어버리는데, 이때 내가 스스로 감정 컨트롤 해서 괜찮아질 때까지 가능한 피해있음(말이 안통하는데 나만 감정표출하면서 상대랑 지치는 싸움하는 게 더 나쁘다고 생각)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되게 싫은 상황이 오면 말은 하는데 상대(가족) 에게 늘 씨알도 안먹힘. 그래서 댱장 해결(?) 이 안되고 어찌됐든 적어도 나는 기분이 나쁜 상태에서 스트레스 엄청 받음. 최대한 문제상황이 해결되는 즉시 상대에 대해 꼴도보기싫은 상태가 되어버리는데, 이때 내가 스스로 감정 컨트롤 해서 괜찮아질 때까지 가능한 피해있음(말이 안통하는데 나만 감정표출하면서 상대랑 지치는 싸움하는 게 더 나쁘다고 생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