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속뒤집어짐... 그래도 괜찮다는 거 샀는데 첨엔 잘 되더니 충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자석 충전 가능인데 연결이 되는 건지도 모르겠음 이럴거면 뭐하러 자석충전 되는 거 샀는지 의문일 정도...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하 속뒤집어짐... 그래도 괜찮다는 거 샀는데 첨엔 잘 되더니 충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자석 충전 가능인데 연결이 되는 건지도 모르겠음 이럴거면 뭐하러 자석충전 되는 거 샀는지 의문일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