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글은 절대 뚜껑 처음뷰터 끝까지 열면 안 된다 하고
어떤 사람은 계속 열고 끓이다 뜸 들일 때만 닫으라 하고
일단은.. 저번에 두번째 방법 했는데 죽 됐어(아마 물을 내가 많이 넣은 듯)
다시 재도전 하려는데 어케해..?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어떤 글은 절대 뚜껑 처음뷰터 끝까지 열면 안 된다 하고 어떤 사람은 계속 열고 끓이다 뜸 들일 때만 닫으라 하고 일단은.. 저번에 두번째 방법 했는데 죽 됐어(아마 물을 내가 많이 넣은 듯) 다시 재도전 하려는데 어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