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도 친구도 잇팁 좋아
뭔가 귀찮게 하면 오는 그 반응도 너무 재밌고 귀여움
그리고 간간히 나오는 그 특유의 다정함이랄까 그게 느껴지면 그렇게 감동일수가 없음
그리고 뭘하든 다 무던하게 덤덤하게 대처하는게 좋더라구
말하는대로 행동하고 생각해서 걱정도 안되고 나한테 안정감을 줘서 좋음
내가 친하고 좋아하면 좀 질척거리면서 애정표현하는 편인데 츤츤거리면서 받아주다가 귀찮아하다가 정드는게 넘 귀여워!!!!!!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애인도 친구도 잇팁 좋아 뭔가 귀찮게 하면 오는 그 반응도 너무 재밌고 귀여움 그리고 간간히 나오는 그 특유의 다정함이랄까 그게 느껴지면 그렇게 감동일수가 없음 그리고 뭘하든 다 무던하게 덤덤하게 대처하는게 좋더라구 말하는대로 행동하고 생각해서 걱정도 안되고 나한테 안정감을 줘서 좋음 내가 친하고 좋아하면 좀 질척거리면서 애정표현하는 편인데 츤츤거리면서 받아주다가 귀찮아하다가 정드는게 넘 귀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