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 내려나.. 근데 진짜 너무 심하게 먹는데 뻥튀기 큰거 어제 저녁에 사와서 벌써 반이나 먹고 지금도 먹고 있어 요즘 살 좀 찐거 아니냐 살짝 말해볼까 허리도 안 좋고 무릎도 안 좋은데 체중 관리를 너무 안 해 당뇨도 걱정 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짜증 내려나.. 근데 진짜 너무 심하게 먹는데 뻥튀기 큰거 어제 저녁에 사와서 벌써 반이나 먹고 지금도 먹고 있어 요즘 살 좀 찐거 아니냐 살짝 말해볼까 허리도 안 좋고 무릎도 안 좋은데 체중 관리를 너무 안 해 당뇨도 걱정 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