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빌라 ~~아파트 하고 이름이 있는데 우리집은 건물이름이 없는거야; 그게 부러웟는지
서울시 00구 00동 000-00번지 00호 머 이런식이었는데
지멋대로 서울시 00구 00동 000-00번지 곰돌이빌라 00호 ㅇㄹㄱ써냄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 좋아해서; 곰돌이빌라랜다..
쟨 머지..했을거아녀 쌤이
ㅋㅋ...하 개쬭팔림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다들 ~~빌라 ~~아파트 하고 이름이 있는데 우리집은 건물이름이 없는거야; 그게 부러웟는지 서울시 00구 00동 000-00번지 00호 머 이런식이었는데 지멋대로 서울시 00구 00동 000-00번지 곰돌이빌라 00호 ㅇㄹㄱ써냄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 좋아해서; 곰돌이빌라랜다.. 쟨 머지..했을거아녀 쌤이 ㅋㅋ...하 개쬭팔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