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가 남동생이 있는데
둘다 키가 크거든?
친구는 168 남동생은 180이랬나?
근데 내가 보기엔 둘이 똑같이 생겼단말이야
진심 ㄹㅇ 쌍둥이인가 싶을정도로 똑같은데
남동생은 키가 커서 그런가 여자한테 인기 많아
근데 내 친구는 남자한테 인기 없는 편임...
둘이 똑같이 생겼는데 왜 남동생만 인기가 많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내 친구가 남동생이 있는데 둘다 키가 크거든? 친구는 168 남동생은 180이랬나? 근데 내가 보기엔 둘이 똑같이 생겼단말이야 진심 ㄹㅇ 쌍둥이인가 싶을정도로 똑같은데 남동생은 키가 커서 그런가 여자한테 인기 많아 근데 내 친구는 남자한테 인기 없는 편임... 둘이 똑같이 생겼는데 왜 남동생만 인기가 많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