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는지 다 보고하고 - 이건 괜찮음 근데 사귀는 사이에서 괜찮는거지 아직 만나지도 않았는데 사귀는 것 처럼 왜....?
그냥 하루종일 연락함 ㅜㅜㅜㅜㅜ 주멀에 만나기로 해서 시간도 엄청 남았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어디가는지 다 보고하고 - 이건 괜찮음 근데 사귀는 사이에서 괜찮는거지 아직 만나지도 않았는데 사귀는 것 처럼 왜....? 그냥 하루종일 연락함 ㅜㅜㅜㅜㅜ 주멀에 만나기로 해서 시간도 엄청 남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