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9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4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갠춘해?? 조이연 〈이름 어떤거가틈?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연 조이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바이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현이 나아 이연이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몬가 이름에 너무 힘이없는느낌..?
위에 물어본거중에 이현이 훨씬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근ㄷ데 고민인게 이현 남자이름 같지는 않으???ㅠ 나 여자고 개명할건데 난 좀 여성적인게 좋은디 이현먼가 중성적인가 싶어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이현 들으면 여자이름같은데 남자이름이어도 이쁜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랭??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현이 나은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현 혹시 좀 너무 중성적이거나 남자이름 같지는 않오??? 나 이거때메 걱정ㅠㅠ 원래 작명소에서 받은 이름이 이현이긴한데 남자이름 같을까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인적으로 이현이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이현 여자이름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현이 더 예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내 친구 이름 조이현인데 이름 예쁘단 생각 마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연수익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현 완전 여자이름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놀림받을거같아.. 성이 조씨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현? 이연? 왜??? 나 지금 이름도 성씨랑 붙여서 놀림 겁나 당해서 예민한디ㅠㅠㅠㅠ 뭘로 놀림받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적으로 놀림받음..
친구가 비슷한 이름이었는데 갑자기 개명한대서 엥했거든..? 근데 저런 이유였어 친구는 여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조이다(ㅠ) 머 이런쪽으로 놀림받은건가???ㅠ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ㅠㅠㅜ 딱그거야 난 저 얘기 듣기까지 1도 그런 생각못했는데 저렇게 놀리는 애들이 많나봐 특히 초중딩 ㄴㅈ애들..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현이 중성적인 이름인가…? 전혀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에 이름 통계자료 많이 찾아보는데 이현이라는 이름 가진 사람중에 50%인가가 남자더라궁ㅠ 요즘에 남자 애기들이 이현 많이쓴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당연히 여자이름이라고 생각했는데 신기하다ㅋㅋㅋ 근데 이연 이현 둘 다 이름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튜버 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자면 이연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구 이연있는데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연 괜찮은데 하율 지율 서아 지아 이런 이름보단 천배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연은 먼가 힘이없어서 이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튜버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연 뭔가 힘이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ㄱㅊ 예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유튜버 이연님 생각남 차분해보이고 이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연이 이현보다 나아??!? 미얀 결정장애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조씨면 이현이 나을듯!! 드라마 여주같애 조이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조이연은 좀 유행어(?)느낌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연도 괜찮은데 조씨엔 이현이 더 잘 어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연 보단 이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연은 안이뻐
이현이 딱히 중성적은 느낌도 안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확실하게 말해주서 너무 고마워 나 결정장애라서 이렇게 확실하게 말해주는게 필요했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조이현이 훨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연이 부드러운 느낌이라 좋은데 조씨면 이현이 더 잘 어울리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현이 훨나아 이름같은느낌 이연은 성에따라 다를거같은데 조랑은 넘안어울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정 오면 산다 오면 산다해도 막상 오면 더 떨어질까 못삼
14:13 l 조회 1
앞머리 긴데 뽕? 뿌리볼륨 주면 안되는 사람 있어??
14:13 l 조회 1
캔메이크 유명한 파우더
14:13 l 조회 6
락 음악인데 제목이 기억안나ㅠㅠ제발 찾아줘
14:12 l 조회 6
여자 서른되니까 이직이 쉽지않네2
14:12 l 조회 13
내일도 하락일듯
14:12 l 조회 16
상사 40넘었는데 10대 여고생 좋아하는거 토나옴1
14:12 l 조회 15
하닉 200가자1
14:12 l 조회 13
하닉 진짜 400갈라나보다..ㅋㅋㅋ
14:11 l 조회 47
나 광기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주라, 직장 업무 관련된 일이얌! 4
14:11 l 조회 11
스도쿠 바둑 이쪽(?) 게임 좋아하는사람 있나4
14:11 l 조회 10
러브버그 이놈들
14:11 l 조회 6
본인표출 롯데택배 20-22시 예정 언제 왔게
14:11 l 조회 10
인티에 주식 빼라는글 글쓴이들 나이 물어보면 나보다 다 어리더라5
14:11 l 조회 16
양배추 고기 볶음 쉬운데 맛있다
14:11 l 조회 3
1일1식 효과 좋네2
14:11 l 조회 15
운전은 끌수있을 때 많이 끌어보는게 좋아?3
14:10 l 조회 11
하닉 아직도 개비싸 ㅋ2
14:10 l 조회 37
다이소 유명한 그 바디 패드
14:10 l 조회 6
아니 남친 직장동료 결혼식가는네 얼마내야댐4
14:1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