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급하기도 하고 알바가 너무 없어서 여기저기 넣은거였는데 막상 연락오니까 너무 멀어…ㅎ… 단기알바이긴한데 벌써 자신이 없다 잠수탄적 없음 그냥 출퇴근이 너무 힘들지 않을까하는 생각..